오리온, 제주용암수 공장 홍보관 오픈…설빙, 메이플스토리와 프로모션 실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리온, 제주용암수 공장 홍보관 오픈…설빙, 메이플스토리와 프로모션 실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2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오리온 사진자료] 1. 닥터유 제주용암수 홍보관 이미지
닥터유 제주용암수 홍보관 ⓒ오리온

오리온, 제주용암수 공장 내 홍보관 오픈

오리온은 제주 구좌읍에 위치한 오리온제주용암수 공장에 ‘닥터유 제주용암수 홍보관’을 오픈해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홍보관 견학은 오리온제주용암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평일 10시 30분, 14시, 16시 세차례 진행된다. 견학 인원은 매회 30명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방문 3일 전 예약을 완료하면 관람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풍부한 용암해수로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 시음 혜택과 함께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 즉석사진 촬영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닥터유 제주용암수 홍보관은 제주의 주상절리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문화공간이다. 3면 영상관과 6개의 전시공간, 견학로, 전망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용암해수 이야기부터 수처리, 생산, 포장, 출하까지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생산 전 공정을 관람 가능하다. 

설빙, 메이플스토리와 프로모션 실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과 협업해 신메뉴가 포함된 ‘메이플스토리 메론세트’를 출시하고, 다음달 1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메론세트는 ‘망고요거트메론설빙’과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몬스터인 ‘핑크빈’, ‘예티’ 얼음 트레이, 실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푸릇푸릇 썸머 의자’ 아이템 쿠폰 등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는 설빙 매장에서 메이플스토리 메론세트 주문, 포장 시 적용되며 진행 매장은 설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설빙은 메이플스토리와의 협업을 기념해 매장 내에서 메이플스토리 배경음악을 활용, 게임 유저들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름 시즌 메뉴 망고요거트메론설빙은 국산 농가에서 재배한 머스크멜론에 망고를 접목했다. 망고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함께 올렸다.

아워홈,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 제품 구매 지원행사 진행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제품 구매 지원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아워홈은 시설 소속 장애인들이 직접 만든 행주 4500여 장을 구매했다. 구매한 행주는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 요양보호시설에 기부할 계획이며, 일부는 프리미엄 어린이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대리점에서 사용할 계획이다.

아워홈은 ESG경영 실천 일환으로 지난해 12월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과 장애인 지원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소속 장애인이 직접 만든 제품 구매, 상담 지원 등 장애인의 성공적인 자립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조끼, 에코백 등 의류 제품을 비롯해 앞치마, 턱받이 등 생활용품을 구입했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제품을 추가로 구매할 예정이다.

할리스, 스마트 오피스 ‘종각역점’ 오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종각역 인근에 직영점 ‘할리스 종각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개점한 종각역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역세권과 종로 오피스 상권에 위치해 휴식과 업무가 모두 가능한 ‘스마트 오피스’ 콘셉트로 꾸몄다. 350㎡(약 105평) 크기에 총 152석의 좌석을 갖춘 2층 매장이다.

종각역점은 업무, 비즈니스 미팅 등으로 카페를 자주 활용하는 코피스족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매장 곳곳에 가벽을 세워 공간이 분리되는 효과를 연출해 효율적으로 매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노트북을 사용하기 좋은 바 테이블을 비롯해 2-3인석에서 대형 테이블까지 다양한 좌석을 마련했으며, 쿠션감 있는 의자, 넉넉한 콘센트 설치 등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1, 2층 곳곳에는 도심 속 작은 정원을 꾸며 플랜테리어를 적용했다. 모서리가 둥근 사각 아치형 가벽과 매장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색상과 부드러운 톤의 조명을 사용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