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헌혈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오롱,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헌혈 캠페인 진행
  • 방글 기자
  • 승인 2022.07.2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코오롱 임직원들이 경기도 과천 본사에서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코오롱
코오롱 임직원들이 경기도 과천 본사에서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코오롱

코오롱그룹은 임직원과 시민이 참여하는 헌혈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사옥을 시작으로 오는 29일까지 과천, 마곡, 구미, 대전 등 전국 8개 사업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헌혈 수급이 부족한 사회문제를 지역주민과 함께 극복하고자 지역사회와 함께 손 잡고 진행한다. 코오롱은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과천시의 ‘과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협약을 맺고 25일, 26일 양일간 누구나 코오롱타워를 방문해 헌혈을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은 앞으로 점차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코오롱은 2013년부터 매년 혈액 수급이 불안정한 여름철과 겨울철에 전국 주요 사업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대한 경계심과 휴가 인구의 급증으로 전국적으로 헌혈하는 인구가 크게 줄어들며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코오롱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을 소아암을 앓는 환아들을 위해 기증해오고 있다. 올초에는 지난해 두 번의 사내 캠페인을 통해 모은 350장의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증했다. 2013년부터 코오롱이 기증한 헌혈증은 총 5800여 장에 달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