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내장산 일원에 캐릭터 유등 전시…부안군, 영화 ‘브로커’ 무료 상영 [전북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읍시, 내장산 일원에 캐릭터 유등 전시…부안군, 영화 ‘브로커’ 무료 상영 [전북오늘]
  • 김자영 기자
  • 승인 2022.07.2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오는 9월 25일까지 2달간 야간 경관조명 연출
오는 28일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서 2회에 ‘브로커’ 상영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자영 기자]

ⓒ 정읍시
정읍시는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어벤져스와 공룡 캐릭터 유등 16점을 설치했다고 27일 밝혔다. ⓒ 정읍시

정읍시, 내장산 문화광장에 캐릭터 유등 16점 전시 

정읍시는 전라북도 대표 관광지 육성사업 일환으로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어벤져스와 공룡 캐릭터 유등 16점을 설치했다고 27일 밝혔다. 유등은 오는 9월 25일까지 전시 운영되며, 점등 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천사 히어로즈 주변에는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토르, 헐크 등 어벤져스 유등이 설치됐다. 또 문화광장 외곽 편백나무 숲에는 공룡 캐릭터와 공룡알 유등 10점이 운영된다. 

이학수 시장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볼거리 제공을 위해 다양한 캐릭터 유등을 설치했다”며 “내장산 문화광장에서 빛의 향연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안군, 영화 ‘브로커’ 2회 무료 상영

ⓒ 부안군
부안군은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오는 28일 2회에 걸쳐 영화 ‘브로커’를 무료로 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 부안군

부안군은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오는 28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30분 하루 2회에 걸쳐 영화 ‘브로커’를 무료로 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영화 ‘브로커’는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배두나, 이주영 등이 출연했으며, 칸 국제영화제에서 송강호가 대한민국 첫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영화는 세탁소를 운영하지만 늘 빚에 시달리는 ‘상현’(송강호)과 베이비 박스 시설에서 일하는 보육원 출신의 ‘동수’(강동원)가 베이비 박스에 놓인 한 아기를 몰래 데려갔지만, 이튿날 생각지 못하게 엄마 ‘소영’(이지은)이 아기를 찾으러 돌아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모든 과정을 지켜보던 형사 ‘수진’(배두나)과 후배 ‘이형사’(이주영)는 조용히 뒤를 쫓는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로, 12세 이상 선착순 입장이며, 공연장 내 음식물 섭취가 금지된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었지만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입장 전 발열체크 및 실내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 준수 하에 진행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정치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생각대신 행동으로 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