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소셜아이어워드’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센타이어, ‘소셜아이어워드’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7.2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넥센타이어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지난 26일 서울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린 ‘소셜아이어워드 2022’ 시상식에서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브랜딩·정보서비스 채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3800명의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넥센타이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상이 기억이 되게 한다'는 대전제를 바탕으로 일상 소품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제품을 녹여낸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더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세 가지 주요 항목인 △Trendy △Innovative △Caring 3개 카테고리에 트렌드, 계절별 이슈를 적극 활용한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SNS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더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