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열정 HIGH’ 테마 8월 할인 진행…CU, ‘신선 배송’ 슈퍼 프리미엄 맥주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25, ‘열정 HIGH’ 테마 8월 할인 진행…CU, ‘신선 배송’ 슈퍼 프리미엄 맥주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S25, '열정 HIGH' 테마 8월 할인 행사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열정 HIGH'라는 테마로 1500여 상품을 선정해 8월 한 달간 역대급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열정 HIGH'라는 테마로 1500여 상품을 선정해 8월 한 달간 역대급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열정 HIGH'라는 테마로 1500여 상품을 선정해 8월 한 달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GS25는 '초특가 맥주 페스티벌' 행사를 마련, 베이프맥주 4캔 5000원, 수제맥주 6종 6캔 9900원, 맥싸캔 500ML*6입 8000원, 노티드위트에일 6입 1만2000원 및 주말 금/토/일에 노르디스크, 버드와이저, 호가든, 스텔라 등 인기 맥주 10종 4캔(번들) 8000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자가진단키트 2+1 및 할인 행사도 준비했으며, 생필품 초특가전도 진행된다. 오는 1일부터 10일까지 '범상치 않은 한 주' 행사를 통해 신선초란30입을 초특가로 판매하며, 종가집부침두부, 반찬4종, CJ)햇반불닭마요덮밥, 스위티오바나나2입 등 총 33개 상품을 1+1, 7개 상품에 대해 가격 할인 및 덤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CU, '신선 배송' 슈퍼 프리미엄 맥주 출시 

CU는 '슈퍼 프리미엄 맥주'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슈퍼 프리미엄 맥주는 맥주 원재료인 홉을 최대 5배까지 늘린 상품으로, 뉴잉글랜드 IPA 3종(라이프서핑 IPA, 첫사랑 IPA, 홉스플래쉬 IPA)과 임페리얼 스타우트 1종(흑백 임페리얼 스타우트)이다.

가격은 4종 모두 6900원이다. 일반적으로 맥주는 상온 상품이지만 신선도가 중요한 슈퍼 프리미엄 맥주는 우유, 간편식품 등을 유통하는 저온 물류 인프라를 통해 공급된다.

홈앤쇼핑, 2022 코리아빌드 '홈앤쇼핑 HIT 상품관' 운영

홈앤쇼핑은 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2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서 '홈앤쇼핑 HIT 상품관'을 운영하고 협력사들의 참가를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2 코리아빌드는 국내외 건축 기자재 및 인테리어, 홈리빙 등 관련 우수 기업 400개사가 참가하며, 1300부스 규모로 펼쳐진다. 

이번 박람회에서 홈앤쇼핑은 총 30개의 전시부스로 홈앤쇼핑 HIT 상품관을 운영한다. 우수 협력사를 대상으로 박람회 전시부스 지원을 통해 침구·생활용품·이미용품 등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찾아보고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요기요, '요마트' 고객층 분석 결과 발표

배달앱 요기요는 론칭 이후 두 달간 요마트 고객층을 분석한 결과 주 고객층은 3040 여성 고객으로 요기요의 고객층이 한층 더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

실제로 요마트의 주 고객층인 3040 여성 비율은 5월 48%, 6월에는 50%로 절반을 차지했다. 

회사 측은 "요마트는 GS더프레시를 도심 물류센터로 활용하는 만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기존 퀵커머스 서비스와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분석했다.

KT알파 쇼핑, 제9기 시청자평가원 발대식 개최

디지털 홈쇼핑 KT알파 쇼핑은 28일 목동에 위치한 KT알파 쇼핑 미디어센터에서 제9기 시청자평가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2015년 제1기 시청자평가원을 시작으로 KT알파 쇼핑의 상품, 서비스, 방송, 배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의 모니터링을 진행해왔다. 

이번 제9기 KT알파 쇼핑 시청자평가원은 지난 6월 30일부터 14일까지 KT알파 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았으며, 자기소개서와 영상 모니터링 의견을 고려하여 총 35명을 최종 선발했다. KT알파 쇼핑의 제9기 시청자평가원은 2022년 7월부터 2023년 6월까지 약 1년 동안 활동하며 신규 상품 평가 및 선정 활동을 중심으로  목소리를 전할 예정이다. 

NS홈쇼핑, 택배기사 폭염 극복 위한 '사랑의 생수' 전달

NS홈쇼핑은 지난 27일 롯데글로벌로지스 동남권터미널에서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사랑의 생수는 무더위 속에 힘들게 일하고 있는 택배기사를 응원하기 위해 18년째 진행하고 있는 상생협력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롯데, CJ대한통운, 한진, 로젠택배 등 주요 거래 택배사에 총 6만 480개의 사랑의 생수를 전달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데이비드토이와 페파피그 상품 개발 업무협약 체결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페파피그 등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를 다수 보유한 완구 업체 '데이비드토이'와 캐릭터 굿즈 및 상품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페파피그 캐릭터를 활용한 단독 F&B(Food & Beverage) 상품 및 굿즈 개발과 데이비드토이가 보유하고 있는 기타 IP 활용 제품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페파피그(Peppa Pig)는 분홍 돼지 페파와 가족들의 일상을 그려낸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페파피그를 활용한 다양한 캐릭터 차별화 상품을 선보여 유아동 고객층을 보다 확대함과 동시에 편의점 캐릭터 성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갤러리아百, 휴가철 맞이 다채로운 쇼핑 혜택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주말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각 지점별 팝업스토어와 시즌 행사 등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8월 11일까지 웨스트 5층 아트494 공간에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가든스마켓' 팝업을 진행한다. 복합문화공간인 모스가든에서 선보이는 가든스마켓은 이색적인 오프라인 공간에서 선보이는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팝업 마켓이다. 또한 웨스트 4층에서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불레또'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수작업으로 수놓아진 보랏빛 꽃들로 꾸며져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해외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소품 등을 선별해 선보이는 플랫폼 '오 미스터 래빗'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 여름 휴가철 맞아 식품안전 관리 강화

CJ프레시웨이는 식중독 등 식품안전사고가 우려되는 9월까지 '하절기 식품안전 집중 관리 기간'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여름 성수기에 유동 인구가 많은 워터파크, 리조트, 휴게소, 골프장 등을 중점적으로 현장 지도를 시행한다. 조리 환경 위생 관리에도 힘쓴다. 냉장 및 냉동시설, 배수로 등 위생 취약 구역에 대한 청소와 소독을 강화하고, 조리기구 관리, 식재료 유통기한 및 보관상태 등을 점검한다. 

안전한 식자재 유통을 위해 물류센터 및 배송 차량 관리도 실시한다. 물류센터 근무 직원들을 대상으로 위생안전교육을 시행하고, 물류센터 내 적재된 상품들의 원산지, 유통기한 등 표시 여부 등을 확인한다. 식품 제조 협력사 점검에도 나선다. 샐러드, 두부, 액란 등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는 품목 26가지를 선정하고, 현장을 직접 방문해 제조 공정과 설비를 점검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