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 출시…LF몰, 잡화·신발 첫 구매 굿즈 증정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 출시…LF몰, 잡화·신발 첫 구매 굿즈 증정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8.0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 사진자료]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 출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Mamonde)가 ‘포어 클리어 마스터’를 1일 출시한다.

포어 클리어 마스터는 세안 후 사용하는 워시오프팩으로 피지를 흡착해 모공과 블랙헤드를 청결하게 하고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피지를 흡착해 주는 카올린, 벤토나이트 성분이 함유된 어성초 클레이 콤플렉스가 들어 있다. 

크리미한 질감으로 부드럽게 도포되고 쿨링감이 있다. 물리적 자극을 주는 시트 타입 코팩과 빠른 건조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워시오프팩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는 네이버, 아모레퍼시픽몰과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올리브영몰에서 판매된다.

LF몰, 잡화·신발 첫 구매 시 굿즈 증정

LF몰이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잡화·신발 기획전에서 처음으로 상품을 구매한 고객 400명을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의 ‘썸머 패키지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는 휴가철을 맞아 여름 잡화, 신발 마련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다. 이벤트 기획전 내 활용 가능한 ‘첫 구매 플러스 쿠폰’ 사용 시 1인 1회에 한해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위글위글은 화려한 색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LF몰은 활기찬 에너지와 위트 있는 감성을 타깃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위글위글과 손을 잡았다. 썸머 패키지는 간편하게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레디백’과 해변에서 활용도가 높은 ‘비치타올’ 세트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해당 기획전에서는 위글위글 비치타올, 1만 마일리지, 10%·7% 플러스 쿠폰 등이 걸린 룰렛 돌리기, 댓글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브라이트닝 듀얼 세럼’ 출시

LG생활건강 오휘(OHUI)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브라이트닝 듀얼 세럼’을 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듀얼 텍스처 타입의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산화스트레스로 인한 다크닝 케어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듀얼 챔버 용기를 적용해 ‘골드 챔버’와 ‘블루 챔버’로 나뉘어, 서로 다른 특별한 두 텍스처를 유지한다. 골드 챔버는 산화 자극 케어와 다크닝 개선에 도움이 되는 브라이트닝 애씨드™를 담았다. 블루 챔버는 진정에 특화된 시카(병풀추출물)와 스위스산 에델바이스 꽃을 함유한 블랑시카™가 들어 있다.

애경산업, AGE 20’s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SKIN FIT FINISH POWDER)를 1일 선보였다.

AGE 20’s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담았다. 유분을 잡아주고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는 설명이다. 모공과 피부 굴곡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난반사 파우더를 적용했다.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AK188),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