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물가안정 명절지원금 이벤트 진행…홈앤쇼핑, ‘&클럽’ 신규 멤버십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물가안정 명절지원금 이벤트 진행…홈앤쇼핑, ‘&클럽’ 신규 멤버십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 짱구 액션가면라멘 판매 

CU는 92종의 짱구 컬렉션 스티커가 담긴 액션가면라멘(4900원)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CU
CU는 92종의 짱구 컬렉션 스티커가 담긴 액션가면라멘(4900원)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CU

CU는 92종의 짱구 컬렉션 스티커가 담긴 액션가면라멘(4900원)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액션가면라멘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에 등장한 액션가면 라면을 모티브로 만든 돈코츠 라멘 냉장 간편식으로 레트로 열풍에 맞춰 추억의 캐릭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해당 상품에는 돈사골베이스로 만든 특제 액상스프와 볶음 미역, 다진 돼지고기볶음, 대파 등 토핑이 들어있다. 

면에 뜨거운 물을 부운 뒤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거나 봉지면처럼 끓이기만 하면 된다. 해당 상품에는 짱구, 맹구, 유리, 훈이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이미지가 새겨진 92종의 컬렉션 스티커가 담겨 있다. 

GS리테일-신한은행, 혁신점포 3호점 개점

GS리테일은 신한은행과 지난달 31일 경북 경산에 위치한 GS25영대청운로점을 양사가 추진하는 혁신점포 3호점으로 개점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개점한 GS25영대청운로점은 양사가 공동으로 출점 지역을 선정하고 디자인 및 점포 구성까지 전반적인 부분에서 협업을 긴밀하게 진행했다. 이 혁신점포는 영남대학교 정문과 대구 지하철 2호선 영남대역 인근 상업지역에 접해 MZ세대 고객이 즐겨 방문하는 전형적인 대학가 상권에 위치해 있다.

양사는 해당 매장에 특화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했다. 먼저 주류 차별화 존(주류 강화플래닛)에 와인부터 위스키까지 150여 종의 주류가 진열했으며, 간판 한 면을 회전식(3way) 간판으로 도입했다. 혁신점포는 화상상담을 통해 숙련도가 높은 은행직원이 직접 업무를 수행하는 만큼 모바일에서 해결하지 못하는 종합적인 상담이 가능하며 저녁 8시까지 상담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물가안정 명절지원금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은 지속되는 물가상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민생경제 안정의 일환으로 명절지원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전 채널을 통해 TV상품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적립금은 명절 준비 기간인 20일부터 9월 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2시 모바일을 통해 10%, 30% 할인쿠폰 총 3000장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쿠폰은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가능하며, 최소결제금액 3만 원 이상 상품을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클럽' 신규 멤버십 론칭

홈앤쇼핑은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충성 고객 육성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신규 멤버십 '&클럽'(앤클럽)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홈앤쇼핑의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클럽은 최근 6개월간 구매 이력 및 구매횟수 기준으로 등급을 부여하며, 등급별 당월 구매 금액의 최대 5%까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 적립 혜택은 △PLATINUM 5% 적립 △VIP 4% 적립 △GOLD 3% 적립 △SILVER 2% 적립이며, 월 최대 5만 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홈앤쇼핑은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 및 휴면 고객도 &클럽 적립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홈앤쇼핑에서 최근 1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은 WELCOME 등급을 받게 되며, 이 고객이 일정 금액이상 구매한다면 구매횟수 요건을 충족하지 않더라도 익월에 바로 PLATINUM / VIP / GOLD / SILVER 등급이 부여되며, &클럽만 누릴 수 있는 최대 5%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롯데멤버스, 부산은행과 'L.POINT 적금' 개편 출시

롯데멤버스는 부산은행과 'L.POINT 적금'을 개편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월 1000원부터 50만 원까지 가입할 수 있는 자유적금 상품으로, 월 20만P 내에서 엘포인트로도 불입 가능하다. 최고 금리는 3.1%며, 만기 시 원리금을 엘포인트로 전환(100만 원 이상, 10만 원 단위 가능)하면 익월 2%가 추가 적립된다. 원금뿐 아니라 이자에 대해서도 2%의 추가 포인트가 적립되므로 총 7% 이상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가입은 이날부터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선착순 5만좌까지 인당 1계좌씩 가능하다. 6개월 가입 시 2.1%, 12개월 가입 시 2.6%의 기본금리가 보장되며, 금융정보 혜택 알림에 동의하면 연 0.5%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야놀자, 인기 해외 휴양지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는 1일 오후 5시 진행되는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사이판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는 왕복 항공권과 오션뷰 객실이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이다. 라이브 방송 중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성인 10만 원 추가 할인 혜택과 버드 아일랜드, 만세절벽 등 유명 관광지 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총 10팀에게 골프 라운딩 이용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7일까지 자가격리 의무가 없는 해외 휴양지 숙소 100여 개를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괌, 베트남 다낭, 필리핀 세부·보라카이 등 인기 휴양지 호텔 및 리조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일부 호텔은 무료 조식, 키즈 클럽·워터파크·어린이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마크24, '플리퍼즈' 선봬

이마트24는 아기상어 캐릭터의 플리퍼즈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의 플리퍼즈로,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캐릭터 플리퍼즈와 함께 자이리톨 캔디가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2800원이다.

락앤락, 첫 번째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락앤락은 '2022 락앤락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2022년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원년으로 선포한 락앤락은 선제적, 능동적으로 지속가능경영에 대응하기 위해 창립 이래 최초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 해당 보고서에는 '세상을 이롭게 하는 락앤락의 실천'이라는 주제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락앤락이 실천해 온 ESG 경영 활동과 비전, 향후계획 등이 담겼다. 

△락앤락의 ESG Story △락앤락의 ESG Topic △이해관계자가 신뢰하는 락앤락 등의 목차로 구성됐으며 특히 '락앤락의 ESG Story' 챕터를 통해 '탄소중립을 향한 에너지경영 실천', '지구와 사람을 위한 안전한 제품 생산', '건전한 지배구조 정착'이라는 지속가능경영 주요 과제와 전략을 정리했다. 보고서는 락앤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