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신차 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 출시…마세라티, MC20으로 내년 GT 경기 복귀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 신차 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 출시…마세라티, MC20으로 내년 GT 경기 복귀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8.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는 신차 구매 고객의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카케어 프로그램을 리뉴얼 출시했다. ⓒ 기아
기아는 신차 구매 고객의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카케어 프로그램을 리뉴얼 출시했다. ⓒ 기아

기아, 신차 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 출시

기아는 신차 구매 고객의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카케어 프로그램(신차 안심보장 프로그램)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카케어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시 고객이 적립 받는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으며, 내연기관 전용 ‘K스타일케어+’ 1종과 EV차량 전용의 ‘EV스타일케어‘, ‘EV세이프티케어’ 2종으로 구성된다.

K스타일케어+와 EV스타일케어는 출고 후 1년 내 외관 파손 수리를 보장하며, EV세이프티케어는 신차 출고 후 1년 내 전손 사고 시 일부 비용을 보장한다.

프로그램 가입 신청은 기아 차량을 출고하고 제작증을 발급받은 지 30일이 지나지 않은 개인·개인사업자 고객에 한한다. 1일부터 기아멤버스 홈페이지와 마이기아를 통해 보유한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가입할 수 있다. 

마세라티, 파나텍 GT2 유러피언 시리즈 챔피언십 2023 출전

마세라티는 오는 2023년 열리는 파나텍 GT2 유러피언 시리즈 챔피언십에 'MC20 GT2'로 출전한다고 1일 밝혔다.

MC20는 마세라티가 초기 개발 단계부터 트랙 복귀를 고려해 전략적으로 디자인한 모델이다. MC20 GT2에는 새로운 마세라티 MTC(Maserati Twin Combustion) 기술이 적용된 혁신적인 네튜노 엔진과 세미 버추얼 스티어링 축을 갖춘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탄소섬유 모노코크 등이 적용된다.

마세라티의 GT 경기 복귀는 브랜드의 새로운 시대 개막과 함께 2004년부터 2010년까지 FIA GT 챔피언십에서 수많은 승리를 거둔 MC12의 정신을 이어받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다비데 그라소 마세라티 CEO는 "모터스포츠에서 MC20로 새로운 경쟁을 시작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파나텍 GT2 유러피언 시리즈 챔피언십과 포뮬러 E 챔피언십에서 마세라티는 미래를 향한 새로운 출발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그린카,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제 가입 고객에 50% 할인 제공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한국환경공단의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전기차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전기차 대여 요금의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쿠폰은 오는 9월까지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제에 가입하는 그린카 회원 모두에게 제공된다. 기존에 가입 완료한 그린카 회원 역시 동일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제 가입 방법은 환경공단에서 운영하는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 공식 누리집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된다. 이후 그린카 전기차 대여 시 환경공단을 통해 주행거리 1km당 100p씩이 지급된다.

해당 포인트는 현금 또는 신용카드 포인트로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올해 말까지 1인당 연간 최대 7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