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8.0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여름 맞이 ‘우당탕 모래성터 대축제’ 오픈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가 마련된다.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트레이너 ‘레비아탄’과 ‘베헤모스’를 수월하게 얻을 수 있다. ‘레비아탄’은 빅토리 스왈로즈 시나리오에서 높은 육성 효율을 보이고, ‘베헤모스’는 포레스트 엘븐즈 시나리오에서 효율이 높다. 이들 트레이너를 영입하면 더욱 강력한 외야수를 육성하고 팀 전력 상승에 보탬이 된다.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 이달 16일까지 펼쳐진다. '해변에서 재충전!' 출석 이벤트에서는 총 10일간 출석하면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 유용한 아이템을 준다. 또한, ‘여행을 떠나요!’ 미션 이벤트를 통해 슈퍼스타 트레이너 ‘엘핀’을 영입할 수 있다. 미션 수행 여부에 따라 ‘상급 홀로그램’, ‘코어 초월석’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엘핀 트레이너 영입권’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일일 미션 난이도 조정, 트레이너 보관함 한계 확장 등 유저 편의성도 향상된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여름 기념 이벤트 ‘우당탕 모래성터 대축제’를 3일부터 시작한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여름 맞이 ‘우당탕 모래성터 대축제’ 오픈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여름 기념 이벤트 ‘우당탕 모래성터 대축제’를 3일부터 시작한다. 

‘우당탕 모래성터 대축제’는 ‘파푸족’과 ‘해달족’의 경쟁에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했다. 이용자 참여를 위해 PvP 콘텐츠 ‘붉은 전장’에 신규 전장 ‘물타오르는 모래성’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우당탕 모래성터’ 점령을 위해 경쟁 중인 ‘파푸족‘과 ‘해달족’을 도와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테르미안 해변’에서 8월 24일까지 경치 감상, 모래성 구경, 캠프파이어, 생선요리 등 다양한 주간 의뢰를 즐길 수 있다. 각 의뢰를 완료해 ‘[이벤트] 테르미안 기념 주화’를 모아 △[코코] or [엘펜토] 의상 세트 △[이벤트] 테르미안 선물 상자 △가방 슬롯 확장권 △신비한 장인의 기억 꾸러미 등과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여름 이벤트에 필요한 수영복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9시 파푸족과 해달족 상인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블랙스톤 상자 △[이벤트] 검은 결정 상자 △[이벤트] 파푸의 모래 선물 상자 △[이벤트] 해달의 파도 선물 상자 등 아이템을 100만 은화로 구매할 수 있다.

‘고대 흑정령의 모험’ 주사위 이벤트를 같은 기간동안 진행한다. 주사위판에서 획득한 ‘빙수’ 아이템을 모아 △마일리지 △크론석 △그믐달 비전서 (7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파푸족’과 ‘해달족’ 예술 작품을 경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천년의 걸작’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천년의 걸작 경매장’에서 작품 12종을 직접 확인하고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동(V) 등급 악세서리’를 다른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식’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용자는 일일 의뢰를 통해 금괴 10kg 2개와 ‘동(V) 등급 악세서리’를 건네주고 다른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정예 던전 ‘여름의 섬’을 오픈한다. 해당 이벤트 던전은 ‘꿈의 백사장’, ‘사랑의 해안’, ‘열정의 바다’, ‘희망의 섬’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됐고, 캐릭터 레벨과 권장 전투력에 맞춰 각 던전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1시간씩 이벤트 던전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주문서 상자’와 ‘음식 바구니’를 비롯해 각종 보상들과 특별 아이템인 ‘썸머 파티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10분 간 능력치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하는 ‘썸머 파티 주문서 교환 이벤트’를 통해 ‘썸머 파티 주문서’를 사용하여 ‘썸머 파티 외형 획득권’을 제작하거나 다른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썸머 파티 외형 획득권’을 통해 획득 가능한 클래스별 수영복 외형 아바타인 '썸머 파티'를 공개해 이용자들의 흥미를 자아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던전&던전 이벤트’를 8월 10일까지 진행해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파티 던전 및 정예 던전 입장권들을 선물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