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CU, 네이버 쇼핑라이브 정규편성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마트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CU, 네이버 쇼핑라이브 정규편성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에누리 최저가 가격비교, 휴가철 영향 '소형 IT기기' 인기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본격적인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휴대성 좋은 IT 기기의 수요가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에누리닷컴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본격적인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휴대성 좋은 IT 기기의 수요가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에누리닷컴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본격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휴대성 좋은 IT 기기의 수요가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에누리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7월 액션캠 카테고리의 데이터를 6월과 비교해 본 결과 판매수는 82%가 상승했고, 매출은 199%가 성장했다.

또한 같은 기간 태블릿PC 카테고리는 판매수와 매출이 각각 32%, 35% 올랐으며, 블루투스 스피커는 각각 20%, 23% 증가했다.

야놀자, '늦캉스도 야놀자해'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늦캉스도 야놀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당일 예약 시에도 적용 가능한 국내 숙소 최대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가을 황금연휴를 겨냥해 투숙일 기준 9월부터 11월까지 국내 호텔 및 펜션 미리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장바구니 서비스를 활용해 기차와 숙소 상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56% 묶음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한 리워드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2만 원 이상 여가 상품 구매 시 결제액의 최대 50% 페이백 혜택이 담긴 리워드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만 명에게 디즈니+ 구독권을 증정한다.

이마트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이마트24는 자사의 아임e 스낵 5종 패키지 디자인이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2년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작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독일에서 개최되는 국제적인 디자인 시상으로,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한다. 이는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독일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산업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이마트24는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와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여기어때, '5 STAR 캐리어' 블랙 이용 고객에 선물

여기어때는 아티스트와 콜라보 한 캐리어를 만들어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여기어때 블랙' 이용 고객에게 선물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함께 작업한 '선호탄'으로,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재료와 소재에서 영감을 얻는 아티스트다. 이번 프로젝트는 블랙의 다섯 가지 엄격한 숙소 선정 기준과 5성급 호텔에 등장하는 숫자 '5'를 캐리어 '5 STAR'로 재해석했다. 5 STAR 캐리어와 함께하는 여행은 어디서든 5성급 숙소의 안락함을 선사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5 STAR의 추첨 이벤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진행한다. 블랙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에겐 캐리어와 함께 국내 가장 프리미엄한 블랙 숙소 이용권 행운이 돌아간다.  

CU, 네이버 쇼핑라이브 정규 편성 

CU는 이달부터 매월 첫 번째 금요일 밤 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리코의 치팅데이'에서 정기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리코의 치팅데이를 진행하는 쇼호스트 리코는 라이브 알람을 설정한 구독자가 82만 명에 이르는 채널이다. CU는 오는 12월까지 매달 리코의 치팅데이 라이브를 통해 CU모바일상품권과 상품 교환권 등을 할인 판매하고 월별 테마에 맞춘 상품들을 선공개할 계획이다.

정기 편성 이후 첫 공개되는 이날 라이브에서는 CU모바일상품권 2만 원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고객은 결제액의 최대 7%를 네이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어 최종 할인율은 약 17%에 이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