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고속 탈수기 출시…위니아전자, ‘중국 가전 혁신판매 우수사례 표창’ 수여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 고속 탈수기 출시…위니아전자, ‘중국 가전 혁신판매 우수사례 표창’ 수여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1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휠체어농구 육성선수 공개 모집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잠재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 선수 발굴과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휠체어농구 육성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잠재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 선수 발굴과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휠체어농구 육성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잠재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 선수 발굴과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휠체어농구 육성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하반신 장애를 가진 30대 이하 성인 남성으로, 운동 경력과 관계없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훈련에 참여 가능하고, 휠체어 농구에 대해 관심 있는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접수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유선 접수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연내 상시 모집한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지원자를 대상으로 장애 등급 확인과 개별 인터뷰를 거쳐 육성 선수를 선발할 계획이다.

전자랜드쇼핑몰, '랜드섬 어드벤처'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오는 28일까지 경품 이벤트 '랜드섬 어드벤처'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랜드섬 어드벤처는 전자랜드쇼핑몰에서 랜덤으로 등장하는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고, 보물상자 속 보물조각을 모두 모아 추첨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의 이벤트이다. 보물조각은 1번부터 8번 조각까지 총 8개가 존재하며 획득 조각 수에 따라 정해진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휴가철에 맞춰 여행 시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8개부터 5개까지 조각 획득량에따라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1명), 블루투스 스피커(10명), 아우가르텐 아로마 스프레이(300명)에 응모할 수 있다. 8개의 조각을 모두 획득해 탐험을 완료하면 리셋 후 다시 처음부터 조각을 모아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신일, '고속 탈수기' 출시

신일전자는 세탁물을 쉽고 빠르게 탈수할 수 있는 '고속 탈수기'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6kg 용량으로, 탈수 시간은 최대 5분으로 짧다. 강력한 탈수력을 갖춰 일반 가정은 물론 세탁물이 많이 발생하는 캠핑장, 음식점, 미용실 등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내부 탈수조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졌다. 또한 2중 안전장치를 갖췄다. 이밖에도 공간 특성에 따라 물받이 통이나 배수호스를 이용해 탈수한 물을 빼낼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전원선 하나만 연결하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위니아전자, '중국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 수여

위니아전자는 중국 가전 협회 주관, 중국 국가 전략망이 주최하는 2022 중국 가전 혁신 회의에서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2022 중국 가전 혁신 회의는 중국 내 가전 산업 발전과 다양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논의하는 장으로 올해에는 중국 내 명망 있는 65개 가전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번 회의에서 위니아전자는 2019년, 2021년에 이어 올해로 3번째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수상했다. 

△온·오프라인 융합 판매 전략 실시 △소비자 맞춤형 다양화·세분화한 마케팅 진행 등의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