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4관왕…위니아에이드, ‘로보와이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매직,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4관왕…위니아에이드, ‘로보와이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1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4관왕

SK매직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2)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2)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2)에서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등 각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하며 4관왕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제정된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매년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3개 부문에서 디자인의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 등을 평가해 발표한다.

지난 3월 진행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는 '보더리스 인덕션'이 본상을, 지난 7월 열린 디자인 콘셉트 부문에서는 '내추럴 모노크롬 '(Natural Monochrome)과 '3D 에어샷 의류관리기'가 본상을 수상했다. 이어 지난 4일 발표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는 신입 및 영입 구성원에게 제공되는 '친환경 웰컴 키트'(Welcome-Kit)가 본상을 차지했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4Kg'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위닉스는 컴팩트건조기 4Kg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위닉스는 오는 22일까지 위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 알람을 신청한 고객에게 6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위닉스 컴팩트건조기는 온도, 습도 센싱 건조를 통해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며 드럼 내부 온도가 55도를 넘지 않도록 설계됐다. 오는 23일 정식 출시된다.

롯데하이마트, 추석 앞두고 하이메이드(HIMADE) 안마의자 출시

롯데하이마트는 12일부터 오는 9월 13일까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안마의자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와 함께 개발한 안마의자 '리프'(HM-X6000(G))는 체형관리, 스트레칭 등 24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등 패드에는 그래핀 신소재가 활용됐다. 행사기간 40만 원 할인된 388만 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중저가형 안마의자 '케페라'(HM-ZPC3160)도 선보인다. 안마의자 및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제스파와 론칭했다. AI 음성인식 기능이 있으며 블루투스 스피커도 내장돼 있다. 출시 기념으로 40만 원 할인된 209만 원에 판매한다. 압구정점, 수원롯데몰점 등 전국 롯데하이마트 100개 주요 매장에서 직접 체험도 가능하다.

위니아에이드, '로보와이드'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자율주행 서비스 로봇 전문업체인 '로보와이드'와 원활한 로봇 공급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오는 22일 로보와이드가 국내 시장에 첫 출시하는 자율 주행 서빙 로봇 '세그웨이 서브봇 S1'에 관한 것으로, 위니아에이드는 해당 제품의 물류, 배송, 설치 등의 제품 구매 이후의 모든 서비스를 총괄한다.

위니아에이드는 세그웨이 서브봇 S1의 국내 물류 및 배송을 전담한다. 로봇 관련 전문 교육을 받은 기술 엔지니어들이 자율 주행 서빙 로봇을 안전하게 직접 배송하고,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현장 설치를 지원한다. 또한 세그웨이 서브봇 S1 사용 중 문제가 발생 할 경우 로봇 수리에 특화된 인력들이 전문적인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