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청소년 자립지원 멘토링 진행…요마트, ‘요델리’ 전국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알파, 청소년 자립지원 멘토링 진행…요마트, ‘요델리’ 전국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1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 인천 도서지역 아동 건강한 식문화 조성 앞장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1일 인천재능대가 위탁 운영하는 옹진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1일 인천재능대가 위탁 운영하는 옹진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1일 인천재능대가 위탁 운영하는 옹진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업무협약에 따라 옹진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관내 보육시설을 대상으로 식습관 교육과 영양 및 위생관리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도서지역 특성상 식자재 공급이 원활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한 대체 식자재를 제안하는 등 맞춤형 영양 식단 구성 컨설팅에도 힘쓸 예정이다. 현재 옹진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유치원, 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 총 16곳의 급식소를 관리하고 있다.

이마트24, '맛초킹 후랑크바' 판매

이마트24는 bhc 맛초킹 후랑크바(일명 핫바)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맛초킹 후랑크바는 bhc 맛초킹 특유의 매콤짭짤한 간장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핫바(80~90g) 대비 10~20% 가량 높은 중량인 100g으로, 가격은 2500원이다. 향후 맛초킹후랑크바 매운맛 상품도 오는 9월 1일부터 판매 예정이다.

데일리호텔, '8월 프리미엄 늦캉스'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8월 프리미엄 늦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호텔 숙박비를 지원하는 '나만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올 여름 가고 싶은 호텔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데일리호텔 포인트와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 36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6000명을 추첨해 그린카 55% 할인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국내 숙소 예약 시 적용 가능한 6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발급하고, 10만 원 이상 국내 숙소 예약 시 5000원 상당의 리워드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데일리호텔 신규 회원은 국내 숙소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알파, 그룹홈 청소년 자립 지원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KT알파는 지난 11일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을 지원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청소년들이 보호 종료 후, 목표와 비전을 바탕으로 원활한 사회 적응과 자립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그룹홈은 부모의 돌봄이 어렵거나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보호와 도움이 필요한 만 18세 이하의 아동, 청소년들이 함께 생활하는 공동생활가정이다. 

KT알파 쇼핑 목동 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은 서울시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소속 중·고등학생 10명과 KT알파 임직원 및 KT알파 협업 예술인 10여 명이 참여했다. 전문 강사와 함께 △나의 꿈과 목표 재정립 △사회 변화에 맞춘 장·단기 계획 수립 △커리어 로드맵 작성 등 사회 진출을 앞둔 자립 준비 청소년들을 위해 맞춤형 활동으로 꾸려졌다. 

요마트, 즉석조리식품 서비스 '요델리' 전국 론칭

요기요는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에서 즉석조리식품 메뉴를 판매하는 새 서비스 '요델리'를 전국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요델리는 간식류, 안주류 등 신선델리 메뉴를 매장에서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해주는 즉석조리식품 서비스다. 그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나 만나볼 수 있던 신선 즉석조리 식품을 장보기와 함께 터치 한번으로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동시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전국에 있는 요마트 서비스 매장 가운데 120여 개 매장에서 현재 주문 가능하며, 현재 16가지 즉석조리식품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인 '요기패스' 구독자라면 요마트에서 요델리를 주문하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 주문 가능하다.

우아한청년들, 고용부와 함께 라이더 안전 퀴즈 이벤트 진행

우아한청년들은 배민 라이더 및 커넥터(이하 라이더)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배달종사자 안전 운행 4대 수칙' 관련 이벤트 '퀴즈 배-테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퀴즈 배-테랑 첫 번째 미션은 4대 수칙 및 안전운행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된 십자퍼즐 풀기로 진행된다. 첫 번째 미션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배민커넥트에 가입한 라이더라면 배민커넥트 앱 내 공지사항 또는 배민커넥트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에 참여한 라이더 중 250명(장인상)에게는 추첨을 통해 장인뱃지와 수건세트, 헬멧이나 차량 등에 부착할 수 있는 안전 반사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500명(입상)에게는 배민상품권 1만 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배민커넥트 앱 공지사항 및 배민커넥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