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파워큐브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전자랜드, 삼성 ‘갤럭시 신제품’ 사전예약 실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니아에이드, 파워큐브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전자랜드, 삼성 ‘갤럭시 신제품’ 사전예약 실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니아에이드, '파워큐브코리아'와 업무 협약 체결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설치, 운영 기업인 파워큐브코리아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설치, 운영 기업인 파워큐브코리아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설치, 운영 기업인 파워큐브코리아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기기 및 인프라에 대한 교육을 받은 인력을 배치해 파워큐브코리아의 전기차 충전 전담 고객 상담실을 운영한다. 이동형, 고정형 충전기 등에 대한 사용법 안내부터 제품 구입 관련 질의, 서비스 상담 등에 대한 내용까지 고객 응대 전반을 운영·관리한다.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사용자의 서비스 만족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해 그동안의 고객 응대 노하우와 고객 상담 시스템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애프터 서비스(A/S)를 비롯해 다양한 업무 협업도 순차적으로 논의해 나갈 방침이다.

전자랜드, 삼성전자 '갤럭시 신제품'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실시

전자랜드는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4세대 폴더블폰을 비롯한 갤럭시 시리즈 신제품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제품은 '갤럭시 Z플립4·갤럭시 Z폴드4·갤럭시 버즈2 프로·갤럭시 워치5·갤럭시 워치5 프로'이며 스마트폰의 사전 개통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전자랜드의 갤럭시 갤럭시 신제품 사전 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전자랜드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롯데카드로 예약 구매 시 1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중고 반납 시 최대특별보상도 주어지며 휴대폰의 경우 최대 1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3in1 방식의 고속 무선 충전기를 증정하며, 삼성전자의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의 파손자기부담금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예약 구매 시 시크릿 혜택으로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혜택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삼성전자의 공통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