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0호점 오픈…SK매직, 이원일 셰프와 쿠킹클래스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니아에이드,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0호점 오픈…SK매직, 이원일 셰프와 쿠킹클래스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니아에이드,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0호점 돌파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남양주 별내에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0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남양주 별내에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0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경기 남양주 별내에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0호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위니아에이드는 국내 최다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됐다.

위니아에이드의 전국 30개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에서는 아이폰(iPhone), 맥(Mac), 에어팟(AirPods), 애플워치(Apple Watch) 등 애플의 전 제품의 수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위니아에이드 공인 서비스센터에서는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애플에서 제공하는 10% 유상수리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운영 중에 있다.

롯데하이마트, 동반성장위원회와 협약 체결…파트너사 ESG 지원

롯데하이마트는 17일 동반성장위원회와 '2022년 파트너사 ESG 지원 사업'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ESG 지원사업을 시작해 2년 연속 참여, 물류·서비스 우수 파트너사 27개사를 지원해 20개사가 동반위 ESG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올해는 지원 대상을 확대해 온·오프라인 상품 파트너사를 위주로 선정할 계획이다. 

이에 롯데하이마트는 상생협력기금 1억 원을 출연하고 우수 중소 파트너사 20여 곳을 선정해 ESG 역량 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동반위에서 K-ESG 가이드라인, 중대재해처벌법 등 최신 ESG 경향을 반영해 개발한 중소기업 ESG 표준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업종·기업별 맞춤형 ESG 지표를 개발한다. 파트너사 임직원 대상 ESG 교육과 ESG 역량 진단도 실시한다. 이후 전문가와 연계해 현장 실사를 통한 ESG 경영 컨설팅과 평가를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2022 우수디자인(GD) 선정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가 '2022 우수디자인'(GD)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며 1985년부터 매년 시행 중인 디자인 인증 제도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지난 6월 출시된 제품으로 오트밀베이지 컬러의 바디를 적용,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강화유리 소재의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터 3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SK매직, 이원일 셰프와 쿠킹클래스 진행‧‧‧티켓 오는 20일 오픈

SK매직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이원일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마련하고 오는 20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요리와 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클래스> 등 팝업 클래스를 비롯해 매월 다양한 주제의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신개념 쿠킹클래스 <쿡얼롱>, 키즈클래스 <키즈쿠킹>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다음달 17일 열리는 쿠킹위드스타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셰프 이원일이 참여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스테이크 플래터'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이원일 셰프만의 스테이크 요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