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키튼플래닛, (무)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 진행 [보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흥국생명·키튼플래닛, (무)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 진행 [보험오늘]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8.1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XA손보, 여름철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무야호’ 행사 진행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 호우피해 농가 현장 점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흥국생명 제공
흥국생명은 디지털 덴탈케어 스타트업인 키튼플래닛과 함께 ‘(무)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의 무료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흥국생명 제공

흥국생명·키튼플래닛, (무)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 진행

흥국생명은 디지털 덴탈케어 스타트업인 키튼플래닛과 함께 ‘(무)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의 무료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무료 보험 가입 이벤트는 키튼플래닛이 운영하는 양치 교육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브러쉬몬스터’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무)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은 치아파절을 포함한 5대 골절(머리·목·척추·골반·대퇴골)시 진단비를 최대 10만 원까지 보장하며, 재해장해와 교통재해 시 각각 최대 1000만 원의 보험금을 보장하는 어린이 상해보험이다. 키튼플래닛이 고객 보험료를 전액 부담하며, 보험기간은 1년인 단기 보험이다.

이번 이벤트는 만 0~14세의 자녀를 둔 모든 부모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브러쉬몬스터’ 회원 가입 후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있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 수 있다.

키튼플래닛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러쉬몬스터’의 디지털 덴탈케어 서비스 사업 범위를 보험 영역까지 확대했으며, 흥국생명은 ‘브러쉬몬스터’를 통해 확보한 데이터 베이스를 보험 상품 업셀링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디지털 기술력을 갖춘 유망한 스타트업 협업을 통해 양쪽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호 키튼플래닛 대표는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브러쉬몬스터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할 수 있게돼 무척 기쁘며, 양사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XA손보 제공
AXA손해보험-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 ‘무야호’ 행사ⓒAXA손보 제공

AXA손보, 여름철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무야호’ 행사 진행

AXA손해보험이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무야호(무더위! 물러가라! 야호~!)’ 행사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무야호는 지난 12일 첫 행사를 시작해 8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무야호는 악사손보가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여름철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더위를 잊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모기야, 물러가라! 열대야! 물러가라! △나이트 워킹(NIGHT WALKING) △푸른 잔디에서 야외요가&필라테스 등 총 세 가지 테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진행된 첫 프로그램에서는 어르신들의 불면증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천연 모기퇴치제와 아로마 롤온 향수 만들기 행사를 진행해 어르신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오는 19일과 26일에는 걷기 운동과 요가,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로 자칫 건강 관리를 소홀히 할 수 있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맞춤형 테마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악사손보는 무야호에 참가하는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필요 물품 등 행사에 필요한 부대비용도 함께 지원한다.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악사손보는 지역사회 여러 복지기관과의 협업으로 관내 어르신들과 다양한 소회 이웃에게 지속가능한 ESG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악사손보가 마련한 다채로운 테마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문섭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정동현 규암농협 조합장(사진 오른쪽)과 함께 피해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NH농협손해보험 제공
최문섭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정동현 규암농협 조합장(사진 오른쪽)과 함께 피해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NH농협손해보험 제공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 호우피해 농가 현장 점검

NH농협손해보험은 최문섭 대표이사가 최근 집중적인 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남 부여를 방문해 피해현황을 점검하고 농가를 위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최문섭 대표는 충남 부여의 농가를 방문해 호우 피해가 발생한 농가의 애로사항을 듣는 한편, 현장 조사자와 담당자들과 신속한 사고조사와 피해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최문섭 대표이사는 “전국적으로 발생한 폭우로 인해 농가의 피해가 커 안타까운 상황”이라며, “농작물재해보험 가입 농가의 피해를 신속하게 조사해 농업인들의 어려움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