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천안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 견본주택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두산건설, 천안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 견본주택 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8.1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 조감도 ⓒ 두산건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 조감도 ⓒ 두산건설

두산건설은 오는 19일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일정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충남 천안 청당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전용면적 84㎡(3개 타입) 총 1202세대 규모로 꾸며진다. 

차량으로 10~15분 거리에 지하철 1호선·경부선 천안역, KTX·SRT 천안아산역 등이 위치해 출퇴근이 용이하고, 단지 인근에 청당초교, 청당2초교(오는 2023년 3월 개교 예정), 새샘중, 가온중, 청수고, 천안여고 등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게 두산건설의 설명이다.

단지에는 에너지효율 1등급 친환경 보일러, 전력회생형 인터버 승강기, 홈 IoT, 무인택배, 동체감지기, 경보알람 등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전(全)타입에 안방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을 제공해 입주민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청약일정은 오는 22~23일 접수, 25일 당첨자 발표, 29일~9월 2일 정당계약 순으로 이뤄진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주택시장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장기간 안정적 거주가 가능한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클래스 견본주택은 천안 서북구 성정동 일대에서 운영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