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FW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 출시…아모레퍼시픽그룹, 호우피해 복구 성금 기부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파오, FW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 출시…아모레퍼시픽그룹, 호우피해 복구 성금 기부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8.1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이랜드 스파오, 22년 FW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 출시(1)
2022년 FW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 ⓒ스파오

스파오, FW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를 2022년 FW 버전으로 새롭게 리뉴얼해 19일 출시했다.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는 스파오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시티보이룩’ 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 주력으로 내세운 상품이다. 새롭게 출시한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는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칼라와 소매 디테일을 추가하고, 앞뒤 기장을 다르게 디자인해 클래식한 무드는 물론 자연스러운 코디도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소재도 변화를 줬다. 면 100% 원사로 탄탄하게 조직한 50수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과 질을 높이고, 구김 부문도 개선해 편의성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호우 피해 복구 성금 2억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2억 원을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서울, 경기, 강원, 충청 등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집중 호우 피해로 고통을 겪고 있는 이재민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김승환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는 “예상치 못한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의 뜻을 전한다”며 “피해 현장의 원활한 복구와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쌍방울그룹, 호우 피해 이재민 구호물품 2억원 상당 지원

쌍방울그룹은 최근 발생한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을 돕기 위해 2억 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광림과 미래산업 등 쌍방울그룹 계열사가 참여한 가운데, 총 1만3000여 개의 속옷과 양말이 전달됐다. 구호 물품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를 통해 수해 이재민과 소외 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쌍방울그룹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지원하게 됐다”며 “피해를 입은 우리 이웃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한다”고 말했다.

LF 마에스트로, 현대백화점 목동점 리뉴얼 오픈

생활문화기업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는 지난 2017년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1층에 오픈한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MAESTRO Signature Store)’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를 위한 내부 인테리어를 재단장했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신을 꾸미고 사회적 지위와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프리미엄 에이지(Premium Age)’를 위해 마에스트로 프리미엄 라인 ‘알베로(ALBERO)’와 ‘브릴리아(BRIGLIA)’, ‘앤더슨스(ANDERSONS)’ 등 다양한 이탈리아 글로벌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함께 볼 수 있는 매장으로 선보인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차가운 느낌의 금속과 특수한 무늬가 있는 대리석인 ‘트래버틴(Trevertine)’ 등 전체적으로 베이지 톤의 낮은 채도의 소재로 내부를 꾸몄다. 매장 안쪽에는 편안하게 마에스트로의 옷을 착용해 볼 수 있는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운지를 구성했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이 추석 명절을 맞아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초공진 소생, 영안, 금설 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4종에 다음달 출시 예정인 초공진 소생 기초 3종 기획세트, 초공진 설본 진 톤업 선크림 기획세트까지 총 6종으로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29일까지 초공진 공식몰인 에이블샵에서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예약 상품은 오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