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출시…경동나비엔, 신규 TV CF 온에어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매직,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출시…경동나비엔, 신규 TV CF 온에어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2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출시

SK매직은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Touch-On Pro)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Touch-On Pro)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Touch-On Pro)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는 한식기 기준, 14인용 크기의 적재 공간을 실현했다. '4D플렉서블 바스켓'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상하좌우 자유롭게 바스켓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고온의 강력한 물살과 스팀이 상‧중‧하단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와 하단 두 개의 모서리에 위치한 '듀얼웨이브 존'이 탑재됐다.

이뿐 아니라 워터케어 필터를 거친 깨끗한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돼 황색포도상구균 등 총 28종의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99.999% 살균 세척한다는 게 SK매직의 설명이다. 트럴 실버, 내추럴 화이트 2가지 기본 색상에 모하비 실버, 내추럴 베이지, 코랄, 그린 등 패널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 친환경 캠페인 '스마트카라 Farm' 진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자원순환에 기여하는 친환경 캠페인 '스마트카라 Farm'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Farm 캠페인은 소비자가 스마트카라로 염분 없는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한 후 남은 결과물을 비료로 제공하고, 스마트카라로 만든 비료로 과일을 재배, 수확하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오는 31일까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친환경 캠페인에 참여할 스마트카라 Farm 크루를 모집한다.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구매 시점과 상관없이 모두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총 50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팀 당 최대 4명까지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한가위 선물 대축제'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22일부터 오는 9월 12일까지 '한가위 선물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9월 12일까지 명절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청구 할인, 엘포인트(L.POINT) 등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10%를 25만 원까지 청구 할인 해준다.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이어 31일까지 한가위 사연 이벤트도 펼친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탠바이미 TV(1등),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2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내달 5일부터 12일까지 '성실한 토끼의 떡 만들기' 출석체크 행사도 준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절구 찧기' 버튼을 누르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다. 4회 이상 출석하면 온라인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원을 준다. 

경동나비엔, 신규 TV CF 온에어

경동나비엔은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TV CF에서 경동나비엔은 배우 김혜수를 모델로 발탁했다. 익숙해진 일상의 매너리즘을 느끼며 온수 사용의 불편함을 역설하는 김혜수의 모습과 확신에 찬 목소리로 보일러의 변화를 약속하는 유지태의 모습을 통해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전국 물류·배송센터에 안마의자 설치

바디프랜드는 전국 물류, 배송센터에 휴게시설을 만들고 안마의자를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체 근력을 많이 요하는 배송팀 업무 특성을 고려해 안마감이 부드러운 제품을 선택했다. 본사 도곡타워에도 각 층마다 안마의자를 배치, 업무시간 중에도 편히 이용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