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8.2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업데이트
네오위즈 카드 전략 RPG ‘트리플 판타지’ 스팀 버전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스토리 및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제공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스토리 및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9월 3일까지 ‘카즈마’와 ‘메구밍’이 ‘액셀 노래 대회’에 참가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한 ‘이 홍마족 아가씨와 듀엣을’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두 등장인물의 듀엣곡 ‘심술궂은 과일’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9월 3일까지 스토리 이벤트의 무대 의상을 입은 ‘카즈마’와 ‘메구밍’이 등장하며, 같은 기간 진행되는 ‘1st 애니버서리 전설의 모험가 패스’에서 ‘아쿠아’와 ‘다크니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11일까지 게임 접속 시 일자별로 보상을 지급하며, 최대 3000쿼츠와 ‘★4 확정 획득 티켓’, ‘고양이 귀 석판(2개)’ 등을 제공한다. 메인 스토리 2부 8장 업데이트와 함께 ‘All Crown’ 달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퀘스트 완료 결과 왕관 3개를 획득하면 챕터 당 50쿼츠를 얻을 수 있고, 최대 1000쿼츠까지 수령 가능하다.

이 밖에도 9월 3일까지 ‘이 홍마족 아가씨와 듀엣을’의 이벤트 보스가 출현하며, 보스를 처치한 수를 합산해 목표 수치를 달성하면 전체 유저 대상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보스를 3회 처치할 경우 ‘★3 [사회보는 무희] 리아’를 선물한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엔투)’에 ‘미션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엔투)’에 ‘미션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별도 공지 시 까지 진행하는 '신규/복귀 미션 이벤트'는 선수 카드 획득, 챌린지 모드 플레이 등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최고 등급의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제공한다. 또 14일 동안 출석만 해도 원하는 팀의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는 '숨은 쿠폰 번호 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게임 및 ‘넷마블 프로야구 2022’ 공식 커뮤니티, 유튜브, 이스북 채널에서 총 40개의 쿠폰 번호를 찾아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 선수 카드 영입권, 보석, 골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9월 4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용자가 직접 선수들의 게임 유니폼을 디자인할 수 있는 ‘유니폼 공모전 이벤트’가 실시된다. 우수 작품에 선정될 경우 다이아몬드 선수카드, 보석 등의 재화를 지급하며, 우수 작품 중 이용자 투표를 통해 당선되는 유니폼은 실제 게임에서 활용된다. 참여만 해도 ‘구단 선택 영입권’ 10개와 ‘월 베스트 영입권’ 10개를 증정한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야차 종족의 신규 영웅 ‘렌’이 등장한다. 렌은 검병 타입으로 강력한 전술기, ‘수라의 파동’을 사용한다. 해당 스킬은 주변의 적을 공격해 강력한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밀어낸다. 또한 5초간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시켜 생존성도 향상시킨다. 렌은 이 외에도 다양한 공격 스킬을 갖춰 아군 공격 부대의 선봉 역할을 담당할 전망이다.

신규 소울 웨폰도 추가된다. 오크 종족의 영웅, ‘어둠의 쿠루미’가 사용하는 ‘어둠의 근원’을 비롯해 ‘야수 송골병’, ‘야차무녀’, ‘엘프 요정 궁병’ 등 4종의 소울 웨폰이 등장한다. 새롭게 등장한 소울 웨폰을 활용할 수 있는 영웅 및 병사들의 각성이 추가되어 용병단 전력 향상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각 병종별로 착용할 수 있는 ‘태고, 치도’, ‘대궁’, ‘제령대’ 등 전설 무기 4종과 공격과 방어 등 다방면에서 부대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유물 13종이 등장해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달 13일까지는 명절 시즌을 맞아 ‘2022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과 월드맵 스테이지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 ‘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연계된 이벤트인 ‘아레나’에서 송편을 배팅하고 승리팀을 맞추면 더 많은 송편을 확보할 수 있다. 송편은 킹코인과 교환해 ‘영웅 소울 웨폰 소환서’, ‘병사 소울 웨폰 소환서’, ‘전설 무기 소환서’ 등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겜플리트(대표 우동완)가 개발한 카드 전략 RPG ‘트리플 판타지(Triple Fantasy)’가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카드 전략 RPG ‘트리플 판타지’ 스팀 버전 출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겜플리트(대표 우동완)가 개발한 카드 전략 RPG ‘트리플 판타지(Triple Fantasy)’가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리플 판타지’는 2016년 글로벌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다. 공격, 수비, 회복 등 27장의 활용해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카드 조합에 따라 능력의 배율이 달라져 보다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특히 더블, 트리플, 플러시, 스트레이트 등 기존 포커 카드 게임들의 방식을 차용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 PVP(이용자간 대결) 및 싱글 플레이, 협동 플레이 등 다양한 모드가 제공된다. 여기에 다양한 테마의 스킨과 칭호, 카드 전용 스킬을 수집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트리플 판타지는 이번 스팀 버전 출시를 통해 PC에 최적화된 UI(이용자환경)와 UX(이용자경험)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다른 플랫폼 간 이용자들이 함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PC버전 출시를 기념해 국내 대표 무협만화 ‘열혈강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콜라보 이벤트가 6개월 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열혈강호 주인공인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노호, 미고, 진풍백 등 6종의 캐릭터를 인게임 전용 일러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영웅뽑기를 통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