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컵라면에 손잡이 적용 나서…bhc치킨, 대학가 개강 맞이 이벤트 진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심, 컵라면에 손잡이 적용 나서…bhc치킨, 대학가 개강 맞이 이벤트 진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8.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카구리 안심손잡이 이용 모습
카구리 안심손잡이 이용 모습 ⓒ농심

농심, 컵라면에 손잡이 달았다

농심이 컵라면에 접이식 안심손잡이를 달았다. 조리 직후 뜨거운 용기를 옮길 때 겪는 불편을 줄이기 위한 용도로 개발했다.

26일 농심에 따르면 안심손잡이는 일반적인 컵라면보다 고온으로 조리되는 전자레인지 전용제품인 카구리 큰사발면에 우선 적용된다. 향후 소비자 의견을 종합해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안심손잡이는 카구리 큰사발면 옆면의 점선을 따라 뜯은 후 안으로 끼워 밀면 완성된다. 

농심 관계자는 “안심손잡이는 소비자 만족도 향상과 다양한 제품개발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사내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아이디어”라며 “소비자들이 제품 이용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실용적인 개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개강 맞이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대학가의 새로운 학기를 맞아 BSR(bhc+CSR)과 함께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돌아온 개강이닭!’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2학기를 맞아 나만의 개강 투두 리스트(To do list, 해야 하는 일)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BSR 공식 블로그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내 게시글에 자신만의 해야 할 일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BSR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인 BSR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에 대한 관심과 대학생들의 개강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빙그레,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 GS홈쇼핑 론칭

빙그레가 신제품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을 오는 28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위산에 잘 견딜 수 있도록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을 사용해 유산균의 생존력에 집중한 제품이다. 제품 캡슐 속에는 분말 유산균이 아닌 1.8mm 크기의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이 들어있다. 마이크로 캡슐 구조로 위산에 의한 유산균 손실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 론칭 방송은 오는 28일 오전 7시 45분부터 8시 45분까지 60분간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롯데제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캠페인 진행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지난 25일 오후 4시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에서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 협약을 맺고, 오는 2023년에도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를 약속했다. 이 캠페인은 2013년부터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 사업이다.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코로나 상황임을 감안해 마스크 속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 국민 구강 건강을 챙기기로 했다. 또한 의료취약지역에서의 이동치과병원진료, 구강질환 예방진료과 구강관리 교육, 기타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협력 활동 등은 지속적으로 이어가기로 했다.

한편, 캠페인의 대표 콘텐츠인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는 전문 보건의료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10년째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치과전문의료단이 이동치과병원에서 유니트체어·치과진료가 가능한 전문 장비를 구비해 매월 1회씩 무료치과진료와 구강보건교육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