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22 핑크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에잇세컨즈, ‘8초TV’ 10만 구독자 달성 이벤트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2022 핑크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에잇세컨즈, ‘8초TV’ 10만 구독자 달성 이벤트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8.2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 한국유방건강재단 2022 핑크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한국유방건강재단 2022 핑크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2022핑크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는 핑크리본 캠페인 ‘2022 핑크 페스티벌’이 26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2 핑크 페스티벌은 ‘유방암 인식 향상’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운동 문화 조성 캠페인이다.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에 진행하던 핑크런을 새로운 모습으로 바꿨으며, 용산공원 일대에서 진행한다. 

참가 접수는 핑크런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며, 접수와 동시에 다음달 12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선택해 SNS에 인증하면 된다. 인증을 마친 참가자 중 최종 인원 1000명을 추첨해 다음달 14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10만 구독자 이벤트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공식 유튜브 채널 ‘8초TV’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연다.

에잇세컨즈는 8초TV에서 예능감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일상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인기 콘텐츠로는 △영향력 있는 파워 유튜버와 협업해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코드네임008’ △에잇세컨즈 직원들의 직무, 회사 생활을 파헤치는 ‘팔초JOB지’ △대표 MD가 데일리룩을 소개하는 ‘요정MD 추천템’ 등이 있다.

구독자 감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8초TV 커뮤니티와 삼성물산 패션부문 전문몰 SSF샵 이벤트 페이지에 에잇세컨즈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중 88명을 추첨해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SSF샵 이벤트 페이지 응원 댓글에 에잇세컨즈 착장 사진을 함께 올린 고객들에게는 총 8명을 추첨해 8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푸마, ‘푸마X보그’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패션 매거진 보그(VOGUE)와 협업한 컬렉션을 26일 출시했다. 

푸마X보그 컬렉션은 스트릿하면서 스포티한 실루엣, 과감한 로고 플레이 그리고 검은색, 붉은색을 메인으로 한 색상 팔레트가 특징이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푸마의 캣로고와 보그의 아이코닉 로고가 활용됐으며 스포츠와 패션의 유니크한 조화를 보여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어패럴, 풋웨어,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블랙&레드의 과감한 컬러 배치와 로고 플레이로 시크한 스포티 무드를 강조했다. 더불어 스니커즈와 슬라이드, 볼캡, 더플백과 같은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이랜드 스파오, FW 포멀 캡슐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2년 FW 포멀 캡슐 컬렉션을 26일 출시했다.

이번 스파오 포멀 캡슐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반집업 니트와 코트류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올해 FW 스파오의 포멀 라인(스파오 포맨&포우먼)의 주력 상품으로, 편안함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한다.

여성라인의 경우 ‘반집업 니트’와 ‘롱 벨티드 발마칸 코트’를 중심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남성라인은 ‘반집업 니트’, ‘베이직 싱글 코트’, ‘오버핏 발마칸 코트’를 출시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