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서비스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새마을금고,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서비스 개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8.2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체크카드 이벤트ⓒ새마을금고 제공
체크카드 이벤트ⓒ새마을금고 제공

새마을금고중앙회는 29일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기존에 사용 중인 카드를 온누리상품권 앱에 등록하고 상품권을 구매한 뒤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앱에 등록한 실물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이다.

추석을 맞이해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구매는 인당 100만 원까지 10% 특별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카드로 이용한 금액은 카드상품 이용실적으로 인정되며, 전통시장에서 이용한 금액은 소득공제가 40%까지 적용된다.

사용처는 전통시장, 골목형상점가 등 전국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온누리상품권 앱 내 ‘가맹점포 찾기’ 메뉴에서 손쉽게 조회가 가능하다.

출시기념 이벤트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잔액 이용 시 할인 캐시백 이벤트를 제공한다.

오는 9월말까지 상품권 잔액 5000원 이상 최초 결제 대금에 대하여 5000원 할인 캐시백이 제공된다.

최초 결제한 회원 중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를 등록한 뒤 2만 원 이상 추가 결제 시 2000원 할인 캐시백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석기간 동안에는 슈퍼마켓, 농수산축산품, 정육점 업종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2만 원 이상 상품권 잔액 결제 시 3000원 할인 캐시백을제공한다. 이때 해당 결제 건이 페이북 앱의 마이태그 등록 후 결제한 건이라면 2000원 추가 할인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