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라이딩 문화 행사 성료…한성자동차, ‘키아프 서울’ 공식 후원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라이딩 문화 행사 성료…한성자동차, ‘키아프 서울’ 공식 후원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8.2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지난 27일 경기도 양평군 소재 유명 라이더 카페 '아르테파인'에서 ‘2022 혼다 데이 앳 아르테파인’ 행사가 열렸다. ⓒ 혼다코리아
지난 27일 경기도 양평군 소재 유명 라이더 카페 '아르테파인'에서 ‘2022 혼다 데이 앳 아르테파인’ 행사가 열렸다.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라이딩 문화 행사 ‘데이 앳 아르테파인’ 성료

혼다코리아는 지난 27일 경기도 양평군 소재 유명 라이더 카페 '아르테파인'에서 혼다 모터사이클 오너 등 라이더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한 ‘2022 혼다 데이 앳 아르테파인’ 행사를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린 ‘혼다 데이’는 행사장으로 향하는 여정을 통해 ‘타는 즐거움’을 만끽하고, 각종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 문화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혼다 모터사이클 제품 전시는 물론 안전운전 체험과 트라이얼(Trial)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혼다코리아는 신형 ADV350을 비롯해 몽키125, 캐주얼 크루저 레블500 등을 선보였다. 내달 출시 예정인 NT1100도 국내 최초로 공개해 주목을 끌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모터사이클의 타는 즐거움을 전하고, 라이더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해드리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10월 중 중부권과 남부권에서도 혼다 데이를 추가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대차, 9월 신입사원 상시채용 진행

현대자동차는 오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사원 상시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연구개발(R&D) △생산(Manufacturing) △전략지원 △디자인 등 다양한 직무를 대상으로한다. 

현대차는 신입사원 채용 과정에서 직무 별로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지원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019년 2월부터 신입사원 채용 방식을 공채에서 ‘상시 공개채용’으로 전환한 바 있다.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키아프 서울 공식 스폰서 참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오는 9월 1일부터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열리는 '키아프 서울'(Kiaf SEOUL)과 '키아프 플러스'(Kiaf PLUS)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키아프 플러스는 올해 처음 신설된 아트페어로, NFT 등 디지털 아트와 신생 화랑을 중점으로 조명한다. 5년 이하의 젊고 도전적인 갤러리와 작가 위주로 편성돼 미디어 아트, NFT 등 최신 미술 트렌드를 반영한다.

한성자동차는 올해 키아프 플러스 내 버거샵 컨셉의 전시 공간을 통해 증강현실 기반의 버니 캐릭터 '메타버니'(Metabun_ny)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전시공간에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오예슬 작가와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협업한 10점의 메타버니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개인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메타버니 웹페이지에 접속, 아트워크 구매 예약이 가능하다. 작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기부된다. 드림그림 장학사업이 가지고 있는 선순환 구조를 이어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