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보령의사수필문학상 원고 공모…GC케어, 중소기업 전용 ‘어떠케어 비즈라이트’ 출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령, 보령의사수필문학상 원고 공모…GC케어, 중소기업 전용 ‘어떠케어 비즈라이트’ 출시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3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 출시

동아제약은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1000은 중금속 걱정 없는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프랑스 Polaris 원료를 순도 80% 사용했다. 또한 유럽 비건인증 기관인 브이라벨(V-LABEL)의 비건 인증과 국제 식품인증인 코셔, 할랄 인증을 획득했으며 ISO(국제표준화기구), IFOS(국제어유인증프로그램), GOED(국제오메가3협회)의 국제인증을 받은 원료만을 담았다는 게 동아제약의 설명이다.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제품은 약국 및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령, 제18회 보령의사수필문학상 원고 공모

보령은 '제18회 보령의사수필문학상' 원고를 오는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민국 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유 주제로 작성된 200자 원고지 15매 내외(A4용지 2장 반) 분량의 수필 작품이라면 응모 가능하다. 수상작은 '한국수필문학진흥회'에서 예심과 본심을 거쳐 오는 11월 중에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1명), 금상(1명), 은상(2명), 동상(5명) 수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GC케어, 중소기업 전용 '어떠케어 비즈라이트' 출시

GC(녹십자홀딩스) 헬스케어 부문 자회사인 GC케어는 중소기업 구성원의 건강검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어떠케어 비즈라이트'(Biz Lit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어떠케어 비즈라이트는 중소기업 검진 담당자가 쉽고 편리하게 임직원 건강검진을 세팅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수검 현황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관리자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된 기업의 임직원은 어떠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가까운 검진 센터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검진 결과와 나이·질병에 맞게 운동 및 식습관을 관리하고 이상 증상 발현 시 질환을 예측하는 등 빠르고 편리한 건강 셀프 체크가 가능하다.

한미약품, 첫 글로벌신약 '롤론티스' 美 출시 준비완료

한미약품은 파트너사인 스펙트럼과 오는 9월 9일 '롤론티스'의 미국 제품명을 확정하고, 미국 내 영업·마케팅 인력을 충원하는 등 출시를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스펙트럼은 최근 롤론티스의 미국 출시 제품명을 'ROLVEDON'(롤베돈)으로 확정했으며, 미국 전역의 세일즈를 담당할 영업 및 마케팅 인력을 충원했다. 스펙트럼의 세일즈 전문 인력들은 현재 미국 각 주에 위치한 핵심 암센터 등과의 접촉을 늘려나가고 있다. 

양사는 기존에 출시돼 있는 호중구감소증 치료제와 비교해 차세대 치료제로 평가받는 롤론티스의 장점을 적극 부각시켜 빠른 시일 내 시장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는 방향으로 영업·마케팅 전략을 세웠다.

중외학술복지재단, 2022년 하반기 'JW 유니버설 디자인 창작 공간 프로젝트' 진행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하트-하트재단과 장애 예술인들을 위한 2022년 하반기 'JW 유니버설 디자인 창작 공간 프로젝트' 사업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유니버설 디자인은 장애를 비롯해 나이, 성별 등으로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에 제약을 받지 않도록 사용공간을 개선하는 디자인을 뜻한다.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사업 진행을 위한 기부금을 하트-하트재단에 지원한다. 

하트-하트재단은 공모를 통해 장애 예술인 창작 공간을 선정하고,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한다. 또한 창작 환경 개선을 위해 낙후된 시설물의 개보수도 진행한다. 하트-하트재단은 다음달 8일까지 하반기 참여 기관을 공모해 최대 4곳을 선정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