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블랙핑크 로제와 브랜드 캠페인 전개…AGE20’s, 中 인플루언서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설화수, 블랙핑크 로제와 브랜드 캠페인 전개…AGE20’s, 中 인플루언서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8.3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_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블랙핑크 ‘로제’와 브랜드 캠페인 전개(3)
설화수가 블랙핑크 로제와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블랙핑크 로제와 브랜드 캠페인 전개

설화수는 블랙핑크 로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표현 기법과 방식이 상이한 두 가지 필름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각각의 필름은 브랜드의 시작과 완성에 대한 스토리를 내포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관점으로 브랜드를 바라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첫 번째 매니페스토 필름 ‘FROM 1932 TO YOU’는 설화수의 역사적 주요 모멘텀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았다.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필름 ‘사람은 흙에서 태어나 꽃이 된다’는 브랜드의 여정을 은유적 상징물을 통해 표현했다. ‘눈 속에서 피어난 꽃’, ‘설화’의 정신으로 시작된 브랜드의 근원과 이에 얽힌 세계관을 흙, 눈, 꽃의 영상미와 스토리로 조형했다.

AGE20’s, 中 인플루언서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3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7층에서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AGE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 12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의 뷰티 문화를 전달하고, 중국 연예인들이 즐겨하는 인기 메이크업 스타일링인 ‘바이카이수 메이크업’(白开水妆)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바이카이수 메이크업(白开水妆)은 화려한 느낌이 아닌 ‘끓는 물’(白开水)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느낌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말하며, 내추럴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애경산업의 사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했다. AGE20’s의 제품을 활용해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표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스타일링과 개별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였다.

아디다스, ‘2022 FIFA 월드컵 저지’ 라인업 출시

아디다스가 2022 FIFA 월드컵을 기념해 ‘2022 FIFA 월드컵 홈·어웨이 저지 키트’를 31일 출시한다. 독일, 아르헨티나, 스페인, 멕시코, 벨기에, 콜롬비아 등 총 6개국의 월드컵 저지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2 FIFA 월드컵 저지 키트는 ‘우리들의 [세계], 월드컵’을 콘셉트로, 국적과 관계없이 ‘축구를 사랑하는 마음만으로 우리 모두 하나가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국가별 아이코닉한 색상이 특징이다. 7월에 선공개된 아르헨티나 홈 저지는 세 줄의 블루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유지했다. 독일의 홈 저지는 블랙과 화이트의 대조를 통한 클래식함을 살렸다. 멕시코, 스페인, 벨기에, 콜롬비아 역시 국가별 그린, 레드, 옐로우 DNA을 담아냈다. 모든 유니폼에는 아디다스 신규 퍼포먼스 로고가 볼드하게 적용됐다.

아디다스의 홈·어웨이 저지에는 기능성과 지속가능성도 살렸다. 뜨거운 카타르의 경기 상황에서 선수들에게 시원함을 제공할 수 있는 히트레디(Heat. RDY) 기술이 적용됐으며 통기성과 흡습력으로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에어로레디(Aeroready) 기술력도 전면 적용된다. 더불어 100% 재활용 원료 기반의 친환경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했다.

캐치패션, 추석 선물 제안 기획전 진행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이 추석을 맞아 9월 14일까지 ‘땡스, 마이 디어(Thanks, My Dear)’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키즈부터 10대까지 조카를 위한 선물 △연인 또는 가족을 위한 선물 △부모님 선물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기존 고객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근 인기 있는 아이템과 F·W 트렌드를 고려해 10만 원대부터 100만 원 구매 금액대의 상품을 선정했다.

키즈 아이템으로는 △에센셜(ESSENTIALS) △버버리(BURBERRY) △스톤 아일랜드 주니어(STONE ISLAND JUNIOR) △몽클레르 앙팡(MONCLER ENFANT)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연인 또는 가족을 위한 상품으로는 △자크뮈스(JACQUEMUS) 레더 숄더백 △미우미우 △프라다 △구찌 △셀린느 △보테가베네타 등의 스몰백, 카드홀더 등을 제안했다. 부모님 선물 추천 아이템은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얼리, 타이, 벨트 등 잡화와 액세서리 중심으로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