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9월 ‘인싸 페스티벌’ 개최…바디프랜드, 추석 프로모션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9월 ‘인싸 페스티벌’ 개최…바디프랜드, 추석 프로모션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3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 9월 한 달간 '인싸 페스티벌' 개최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인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인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인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명은 "'인'기 가전을 '싸'게 드린다"는 의미로 지었다. 전국 41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물가 안정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한다. '36개월 더 할인 DAY' 행사에서는 매주 주말을 전후로(금~월) TV, 냉장고, 세탁기 등 행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는 2일부터 13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도 진행한다. 명절 기간 수요가 증가하는 전기그릴, 에어프라이어, 고속블렌더 등 주방·생활 가전 행사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쿠쿠, SK매직, 린나이 등 7개 브랜드 행사 품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 원 롯데모바일상품권도 지급한다. 

바디프랜드,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는 추석을 맞아 안마의자 할인, 2+1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스테디셀러 '더(The) 시리즈'(더파라오, 더팬텀)을 포함해 구매가 420만 원 이상 제품을 대상으로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시라는 의미를 담았다. 구매 시 △정상가 기준 8% 할인 △추가 10만 원 할인 △제휴 카드 할인 총 세 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렌탈 시 최대 3단계로 마련된 선납금 할인 혜택에 제휴 카드 할인까지 적용된다.

안마의자 2대 구매 시 1대를 더 증정하는 2+1 혜택도 마련됐다. 리퍼 상품, 허그체어, 아미고를 제외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2대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은 정상가 190만 원의 허그체어 3.0을 추가로 증정해 2대의 가격으로 3대의 제품을 가져갈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직영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 여름철 비데 판매량 43% 증가

전자랜드는 올해 여름 비데 판매량 증가가 두드러졌다고 31일 밝혔다. 

전자랜드의 가전 판매량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2년 7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의 비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3%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랜드는 비데 판매량이 증가한 원인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시대를 지나며 강화된 소비자들의 위생에 대한 관심도를 꼽았다. 

지난 2년간 공기청정기, 청소기, 살균 가전 등 생활 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가전의 인기가 증가했으며, 이에 더해 올해는 추가적인 위생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비데의 판매량도 늘어났다고 덧붙였다.

코웨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4년 연속 인증 획득

코웨이는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을 4년 연속 획득하며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인정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 표준에 따라 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증명하는 국제인증이다. 고객 요구사항을 처리하는 전 과정에 대해 국제 규격 프로세스 적합 여부를 평가한다.

코웨이는 지난 2019년 ISO 10002 인증을 최초 획득한 이후, 매년 진행되는 사후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4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유지했다. 코웨이는 이번 심사에서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 기술을 접목한 디지털 혁신을 기반으로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