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KT와 ‘코웨이 초이스’ 선봬…SK매직,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 출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KT와 ‘코웨이 초이스’ 선봬…SK매직,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 출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0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KT와 '코웨이 초이스' 선봬

코웨이는 KT와 제휴를 맺고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코웨이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KT와 제휴를 맺고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코웨이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KT와 제휴를 맺고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코웨이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 초이스는 KT '5G 초이스'에 코웨이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프리미엄, 스페셜, 베이직 등으로 구성됐으며, 신규 가입 렌탈 고객에게 매월 1만1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 적용 제품은 △아이콘정수기2 △AIS(아이스) 정수기 3.0 △노블 공기청정기(50㎡) △더블케어 비데 등 4종이다. 코웨이는 KT와 제휴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까지 코웨이 초이스 요금제에 가입하고 할인 혜택 적용 제품을 신규 렌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노블 인덕션 프리덤,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등 경품을 증정한다. 코웨이 초이스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K매직,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 출시

SK매직은 고급 가죽을 소재로 한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를 출시하고, 9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는 화이트 톤의 '미스티 아이보리' 색상과 콤팩트한 크기뿐 아니라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적용했다. 특히 등 부위 전체에 온열 기능을 지원하며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 '하체 트리플 케어' 등을 제공한다.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의 일시불 판매가는 270만 원이며, 렌탈 서비스 이용 시, 의무 사용 기간에 따라 상이하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렌탈료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30일까지 구매 및 계약 고객에게 월 렌탈료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가전 리뷰 웹사이트 '하이셀렉트'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일 가전제품 전문 리뷰 웹사이트 '하이셀렉트'(HI-SELECT)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셀렉트는 하이마트(Himart)의 'Hi'와 '엄선된, 선택하다'라는 의미의 'Select'를 결합해 지은 이름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를 포함 국내 중소 파트너사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가전 구매 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하이셀렉트는 웹사이트와 가전 전문지로 운영한다. 이번에 오픈한 웹사이트 하이셀렉트는 지난 6월 처음 발행한 가전 전문지 하이셀렉트 여름호에 담긴 내용을 바탕으로 구성했다. 웹사이트 하이셀렉트에 게시될 콘텐츠는 분기별로 발간하는 하이셀렉트 전문지를 바탕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전문지에 실린 리뷰 콘텐츠를 선별해 친환경 제품, 펫가전 등 이슈 가전 리뷰를 매주 1개씩 게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