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아쿠아 청소기’ 출시…경동나비엔, 새로운 TV CF 온에어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 ‘아쿠아 청소기’ 출시…경동나비엔, 새로운 TV CF 온에어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0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 '아쿠아 청소기' 출시…롯데하이마트 단독 판매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아쿠아 청소기'를 출시하고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신일전자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아쿠아 청소기'를 출시하고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신일전자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아쿠아 청소기'를 출시하고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식·습식·물걸레 청소 기능을 갖춘 3in1 무선 청소기로, 브러시를 교체하지 않아도 마루 바닥부터 카페트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물 분사 기능 선택 시 물걸레 청소기로 사용 가능하게 설계됐으며, 사용 후에는 자동 세척 버튼을 선택해 1분안에 오염된 브러시를 세척할 수 있다. 

이밖에도 2600mAh 배터리를 장착해 완충 시 최대 30분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며, 디스플레이를 통해 청소기의 상태, 먼지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새로운 TV CF 온에어

경동나비엔은 5일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의 신규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TV CF는 지난 8월 티저 형태로 공개된 런칭편의 뒷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새롭게 모델로 동행한 김혜수와 그간 경동나비엔의 전속모델 유지태가 처음으로 만났던 경동나비엔의 TV CF는 두 배우가 각자의 공간에서 통화를 하며 대한민국 보일러의 변화를 예고한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CF에서는 난방에서 온수로의 변화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두 배우의 열연을 통해 설명한다. 또한 그간 온수를 사용할 때 불편함에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며 익숙해졌던 문제점들을 고객의 목소리를 대변해 이야기하는 김혜수를 향해 유지태는 나비엔 콘덴싱 ON AI가 가진 장점을 말하며 CF가 마무리된다.

롯데하이마트, '힘내라 대한민국! TV 월드페스타'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 TV 월드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전국 41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스페셜 에디션 론칭 기획전'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214cm(85형) 네오(Neo) QLED TV 제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90만 점을 적립해 준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만 원 추가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6일까지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도 진행된다. 150만 원대 대우디스플레이의 75형 UHD TV와 사운드바를 동시에 구매하면 10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혜택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빔 프로젝터도 99만 원 혜택가에 판매한다.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출시

SK매직은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2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한 바 있다. 최고 출력은 화력 3400W를 제공하며 강력한 초고화력을 지원하는 '파워 부스트' 기능이 탑재됐다.

특히 화구 간 경계를 없앤 '수퍼 플렉스 존'(Super Flex Zone)도 3400W의 초고화력을 지원한다. 더불어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프리미엄 모델에 제공하는 탈부착형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방식이 적용됐다. 

청호나이스, '제48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금상 수상

청호나이스는 지난 8월 29일부터 2일까지 진행된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48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며 현장중심 창의적 개선활동 등의 우수사례를 공유해 품질향상에 기여한 우수분임조를 발굴 및 포상하는 대회다.

청호나이스 제조본부 직원으로 구성된 분임조는 사무간접부문에서 현장문제점 개선, 원가절감, 품질 및 생산성 향상, 고객만족 등의 가치를 목표로 한 품질개선 우수사례를 발표해 금상을 수상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