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분양 예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분양 예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9.0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투시도 ⓒ 디엘 이앤씨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투시도 ⓒ 디엘 이앤씨

DL이앤씨(구 대림산업)는 오는 10월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충남 아산탕정지구2-A10블록에 민간참여공공주택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4개 타입) 총 893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공공분양 아파트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며, 특별공급 물량이 전체의 85%여서 청약에서 젊은 수요자들과 생애최초 내 집 마련 수요자들에게 유리하다는 평가다.

단지는 현재 조성 중에 있는 아산 디스플레이시티 1·2일반산단과 가까워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고, 인근에서 미래형 자동차 부품산업 특화 지역 육성을 위한 '충남 천안아산 강소연구개발특구' 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단지 바로 앞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 부지가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대목이다.

DL이앤씨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변형 벽체), 원스톱 세탁존, 와이드 주방 창호, 현관 대형 팬트리(일부 세대 제외),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등을 적용해 입주민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카이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가족운동실, 독서실, 스터디룸, 개인 오피스,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 등이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 일대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 탕정지구에 위치해 우수한 교육 환경과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데다, 주변에 예정된 다양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가 높다"며 "여기에 공공택지에 공급됨에 따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견본주택은 아산 배방읍 장재리 일원에서 운영된다. 입주는 오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