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길드전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오위즈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길드전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9.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편의점 CU와 콜라보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KPRC) 성료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신규 콘텐츠 ‘길드전’을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길드전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신규 콘텐츠 ‘길드전’을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길드전’은 4일 간격으로 진행되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이다. 20명 이상의 이용자가 모인 길드부터 참가할 수 있으며, 매칭이 완료되면 상대 길드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총 2번의 공격 기회가 주어지며 상대 길드의 방어덱을 무너뜨리면 승리하게 된다.

길드전 전투에서 승리 시 30만 골드와 길드 코인 300개가 지급되며, 고급 계약서와 스페셜 계약서, 5성 랜덤권을 중 하나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또, 기여도에 따라 장비 강화 재료와 타오르는 잿빛 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우선 길드전 참여 시 받을 수 있는 ‘전쟁 깃발’ 포인트를 모아 이벤트 교환 상점에서 5성 영웅, 스페셜 계약서, 고급 계약서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과 조력자도 업데이트됐다. 먼저, 5성 지원형 ‘엘도라’는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최대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5성 공격형 ‘빌헬미나’는 적1 명을 3번 연속 공격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동시에 해로운 효과를 부여한다.

불 속성의 가로 보너스 블록을 제공하는 5성 조력자 ‘솔라리스’와 함께 물 속성의 세로 보너스 블록을 만들어내는 3성 조력자 ‘마니’도 추가됐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편의점 CU와 제휴를 맺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편의점 CU와 콜라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편의점 CU와 제휴를 맺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U의 인기 도시락 4종(동원리챔정식, 고기듬뿍김치제육, 모두의급식 간장불고기, 모두의 급식 마늘제육)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비 500개 쿠폰이 함께 증정되는 혜택을 담고 있으며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해당 도시락은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포켓CU 앱을 통한 예약구매도 가능하다. 준비된 수량 품절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포켓CU 앱을 통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7000명에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를 포함해 4성 영웅 소환권 패키지, 영웅 10회 소환권, 루비 300개 쿠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5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대회인 '랭커 챔피언십(KPRC)'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KPRC) 성료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5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대회인 '랭커 챔피언십(KPRC)'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지난 9월 3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신촌 젠지 PC카페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경쟁전 시즌18 최강자를 가리는 자리였다. 이번 대회는 '펍지 e스포츠 글로벌 룰셋(S.U.P.E.R)'을 적용해 라운드 별 점수를 누적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박진감 넘치는 대회를 더 활기차게 만들어준 박상현 캐스터와 ‘신정민 & 지수보이’ 해설이 중계진으로 출연했다.

1500만 원 규모의 총상금을 두고 13개의 팀이 ‘에란겔', '미라마' 맵에서 총 5라운드간 치열한 전투 펼친 끝에 최종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 팀은 ‘더 크라운(The Crown)’이었다. 이번 대회는 특히 높은 수준의 이용자들이 참여하며 마지막 세트까지 박진감 넘치는 경기력을 선보이고 수많은 명장면들이 탄생했다.

대회 우승의 주역을 맡았던 ‘박프로’ 선수는 우승 인터뷰 때 “좋은 대회가 열려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에 나오게 됐는데, 앞으로도 실력 좋은 선수들과 다음 대회가 개최된다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대회는 레벨업스튜디오의 진행으로, 아프리카TV, 트위치 및 유튜브에서 생중계 됐다. 시청자를 대상으로 ‘라운드 TOP 4 맞추기’와 ‘최종 TOP 4 팀 맞추기’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생방송 시청자들에게 인게임 재화인 ‘지-코인’ 200개를 선물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와 LVUP.GG, 글로벌 디스플레이 기업 '벤큐'의 e스포츠 전문 주변기기 브랜드 '조위(ZOWIE)’가 함께 개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KPRC)’에 관련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