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협회, 제6회 Golden Fellow 1000명 선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생명보험협회, 제6회 Golden Fellow 1000명 선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9.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생명보험협회 CI
생명보험협회는 7일 신라호텔에서 ‘믿음주는 골든펠로우, 신뢰받는 생명보험’ 제6회 Golden Fellow 인증식을 개최했다.ⓒ생명보험협회 CI

생명보험협회는 7일 신라호텔에서 ‘믿음주는 골든펠로우, 신뢰받는 생명보험’ 제6회 Golden Fellow 인증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행사의 주인공인 Golden Fellow 300명과 인증자를 배출한 생명보험사 CEO 등이 참석했으며, 국회 백혜련 정무위원장과 금융위원회 이세훈 사무처장이 참석하여 Golden Fellow 인증자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생명보험협회는 우수인증설계사 도입 10주년을 기념해 2017년부터 최고의 우수인증설계사를 선발하는 Golden Fellow 제도를 도입했으며, 우수인증설계사와 생명보험업계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통해 생명보험업계 최고의 영예로운 인증제도로 자리매김 했다.

올해에는 코로나19 지속, 경기침체 우려 등 어려운 영업환경 속에서도 불완전판매 제로 등 고객에 대한 신뢰를 지켜온 우수인증설계사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Golden Fellow 선발인원을 1000명으로 확대했다.

정희수 생명보험협회장은 “건전한 영업질서와 소비자 보호를 실천해온 Golden Fellow분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을 전하며, Golden Fellow들이 고객과 교감하며 쌓아온 지혜와 노하우는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환경에서도 여전히 Golden Fellow분들의 경쟁력이고 이를 통해 앞으로도 생명보험의 가치를 더욱 전달해달라”며 생보사의 대표이사들에게 “Golden Fellow에 대한 아낌없는 격려와 지원을 요청하며 협회도 Golden Fellow 등 보험설계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제도개선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백혜련 정무위원장은 “유례없는 우리나라의 저출산·고령화로 인해 앞으로 민영보험의 역할이 중요해 질 것이며, 특히 연금·건강보험 등 생명보험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세훈 금융위원회 사무처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보험산업이 국민의 일상을 보장하는 든든한 사적 안전망 역할을 수행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보험산업이 본연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Golden Fellow들이 보험상품 계약의 출발점인 모집 단계부터 소비자 보호의 파수꾼 역할을 해 모집질서 정착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