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앳코너, 배우 차정원과 가을 화보 공개…한국콜마, 중동시장 공략 가속화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앳코너, 배우 차정원과 가을 화보 공개…한국콜마, 중동시장 공략 가속화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9.0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F_앳코너X차정원 2022 FW 화보 (2)
앳코너X차정원 2022 FW 화보 ⓒLF

LF 앳코너, 배우 차정원과 가을 화보 공개

생활문화기업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는 배우 차정원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가을 시즌 화보를 7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앳코너는 2022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본격 나선다. 앳코너는 차정원의 낙천적이고 밝은 분위기와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인 ‘에코 테라피(ECO THERAPY)’와 부합해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앳코너는 1970년대 뉴욕의 패션 스타일을 대표하는 배우인 ‘다이안 키튼’을 테마로 가을 컬렉션을 기획했다. 다이안 키튼은 뉴욕 배경의 영화 ‘애니홀’에서 슈트, 넥타이, 베스트 등 남성복 아이템을 활용한 중성적이면서도 페미닌함을 놓치지 않는 패션으로 1970년대 매니시룩 열풍을 주도했다. 앳코너는 블레이저 재킷과 플리츠 숏팬츠, 크롭 베스트 등 당시의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국콜마, 30조 중동 화장품 시장 공략 가속화

한국콜마가 30조 원 규모 중동 화장품 시장 선점을 위해 속도를 낸다.  

한국콜마는 UAE BPC(United Arab Emirates Business Point Consultancy)에 화장품 PB(Private Brand) 제품을 개발·공급한다고 7일 밝혔다. UAE BPC는 UAE의 수출입 비즈니스 컨설팅 기관이다. UAE BPC 측은 한국콜마에 제품 개발·생산의 전 과정을 독점으로 맡겼다. 한국콜마가 개발한 제품은 UAE BPC에서 운영하는 자체 브랜드샵을 통해 중동 전 지역에 유통될 예정이다.

한국콜마가 중동에 공급하는 제품은 더마화장품이다. 현지의 건조한 기후 환경 등을 고려해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강화에 중점을 두고 개발 중이다. 동물 유래 성분 제외를 포함한 할랄 인증 등 향후 UAE BPC 요청에 맞춰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앞서 한국콜마는 세종공장과 부천공장에 각각 기초, 색조화장품 생산을 위한 ‘할랄 보증 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 팝업스토어 운영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 론칭을 기념해 9월 6~1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굿슬립가바 365 팝업스토어는 ‘Good Sleep GABA For You, 몽환적인 꿈의 세계로의 초대’라는 테마로, 수면 건강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수면이 연상되는 다양한 오브제와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ASMR 영상과 마음 힐링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굿슬립가바 365 제품을 구매할 경우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토스팟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스페셜 키트(스티커 굿즈, 솜사탕, 굿슬립가바 365 시식용 5일 체험분)도 받을 수 있다. 

한세실업,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글로벌 패션 수출기업 한세실업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해외법인 지역 전문가를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한세실업 경영일반의 경영지원과 IT, 그리고 아이티, 과테말라, 베트남 등 각 해외법인의 지역 전문가다.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본사 경영지원 직무는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 또는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IT 직무는 IT 관련학과를 졸업해야 하며, IT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해외 지역 전문가는 인턴 기간 본사 근무 후 해당 지역으로 파견되기 때문에 입사 후 각 지역에서의 근무가 가능한 자여야 한다. 공통적으로는 영어 공인어학 성적을 소지해야 하며, 해외출장과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올해 11월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접수는 9월 18일 17시(한국시간 기준)까지 한세실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서류전형에서 통과되면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과 회사 이해도 테스트를 위한 ‘한세TEST’가 실시되며, 채용 검진과 최종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6개월의 인턴 기간 후 평가 우수자는 정직원으로 전환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