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 채권 투자 이벤트…경품 혜택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 QV 채권 투자 이벤트…경품 혜택 풍성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09.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고수현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10월7일까지 QV 매체를 통해 거래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혜택 등이 마련된 ‘금리노마드 해법은? NH투자증권 QV 채권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오는 10월7일까지 ‘금리노마드 해법은? NH투자증권 QV 채권’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QV 매체를 통해 거래하는 영업점 계좌의 개인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QV에서 국내채권(장내·장외)을 1000만원 이상 최초 거래시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세트를 지급하는 첫 거래 이벤트를 비롯해 국내채권을 QV에서 가입하거나 또는 타사에서 QV로 옮겨오는 고객 중 누적으로 1억원 이상 달성한 고객에게는 금액 구간별로 최대 2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3억원 이상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LG스탠드바이미(스탠드 TV)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H투자증권에서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의 폭넓은 투자기회 제공을 위해 높은 신용도의 표면금리가 상대적으로 낮은 여신전문회사채(여전채) 등 다양한 채권 라인업을 구성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차별로 200억원씩 채권 물량을 준비할 예정이다.

해당 채권은 KB국민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등으로 물량 소진 시 선착순 마감 되며, 추가 채권 물량을 소싱해 장외채권 매수 화면 및 이벤트 페이지에 업데이트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QV MTS에서 확인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 송지훈 대표는 “NH투자증권 QV브랜드는 타사와의 차별화된 채권 상품 라인업을 정기적으로 제공하며, 이벤트 또한 고객 관점의 흥미로운 사은품으로 준비해 다양한 성공 투자와 사은 혜택을 경험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증권·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