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GET 커피 1+1 행사 진행…GS25, 순수 100% 소고기 패티 햄버거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U, GET 커피 1+1 행사 진행…GS25, 순수 100% 소고기 패티 햄버거 선봬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 GET 커피 1+1 행사 진행

CU는 즉석원두커피인 GET 커피를 대상으로 1+1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U
CU는 즉석원두커피인 GET 커피를 대상으로 1+1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U

CU는 즉석원두커피인 GET 커피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HOT 아메리카노 M(1300원), L(1500원) 사이즈 2종이다. 1+1 행사 적용 시 GET 커피 HOT 아메리카노(M)의 한 잔 가격은 650원이다.

포켓CU의 구독 쿠폰까지 중복 적용하면 1500원짜리 HOT 아메리카노(L)를 5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 순수 100% 소고기 패티 햄버거 선봬

GS25는 100% 소고기 패티를 활용한 '찐오리지널비프버거'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찐오리지널비프버거는 오는 15일 '나만의 냉장고' 앱 예약 주문 서비스로 선 공개된 후 다음날인 16일 전국 GS25에 본격 론칭 될 예정이다. 찐오리지널비프버거는 상품명 그대로 소고기 함유량이 100%인 패티가 활용된 햄버거 메뉴다. 

100% 소고기 패티 외에도 특유의 윤기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햄버거 전용 글레이즈 번을 도입했다. 더불어 특제 소스를 사용했으며 생(生) 토마토, 양상추 등도 넣었다. 가격은 4000원이다.

여기어때, 플로깅 산악회 창단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아재' 감성 충만한 산악회 캐릭터 출연진과 함께 '쓰봉크럽'이라는 플로깅 모임을 결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쓰봉크럽은 대한민국 곳곳을 돌며, 등산객과 함께 '산청소'를 하는 모임이다. 오는 23일 남산에서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플로깅 산행에 나설 계획이다. 남산에 이어 서대문에 위치한 안산, 북한산 등 방문자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산에서부터 회원을 확대한다. 쓰봉크럽 활동은 유튜브 예능 명가 SLLDLAB(스튜디오 룰루랄라 디랩) 채널에서 총 8회에 걸쳐 공개된다.

여기어때는 앱 내 쓰봉크럽 페이지를 공개하고 각 회차별 촬영 장소를 안내하고 있다. 또한 회원 모집 및 장소 안내를 위해 쓰봉크럽 인스타그램 신규 계정을 오픈했다. 유튜브 커뮤니티, 네이버 밴드, 카카오 오픈채팅, '소모임' 앱 등을 이용해 회원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플로깅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여러 쓰봉크럽 채널을 통해 일정과 장소를 확인 후 현장에 방문하면 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추석 여행 대세는…'베트남·튀르키예'

올 추석 해외여행 트렌드는 베트남 단거리 여행, 튀르키예 장거리 여행으로 나타났다.

13일 교원투어 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이지에 따르면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출국한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국가는 베트남(22.9%), 튀르키예(17.4%), 일본(9.1%) 순이었으며, 가장 많이 찾은 도시는 이스탄불(17.4%), 다낭(15.6%), 오사카(7.2%)였다.

베트남 여행객은 다낭 외에도 나트랑(4.8%), 푸꾸옥(2.4%) 등 휴양지를 찾았다. 추석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많았다. 베트남 여행을 가장 많이 출발한 일자는 지난 7일로, 연휴 마지막 혹은 하루 전 입국하는 일정이었다. 튀르키예 여행객은 이스탄불을 거쳐 카파도키아, 안탈리아 등 문화유산과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았다. 역시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았다. 출발 일자는 9월 3일이 많았으며, 9월 7일이 뒤를 이었다.

GS샵 온라인몰, '르꼬끄골프' FW신상품 런칭

GS샵 온라인몰은 오는 14일부터 데상트코리아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의 FW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르꼬끄골프 FW신상품은 그랜드슬램 풀오버, 스웨터, 샤이닝 베스트 등이다. 특히 퍼즐 패턴 스웨터는 여성 골퍼들이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골프웨어인데다 커플 연출도 가능하다. 그 밖에 스파이크리스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윗스팟, 데상트골프 R90, 이글파이브 등의 골프화 제품도 마련됐다.

GS샵은 르꼬끄골프 FW신상품 런칭 이벤트로 해당 상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상품별로 구매 금액의 5% 적립해주고 6명을 추첨해 르꼬끄골프 캐디백, 먼싱웨어 미니 백, 데상트골프 볼 주머니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