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오피신 제네랄, 신세계百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휠라 키즈, 마르디 메크르디 콜라보 컬렉션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오피신 제네랄, 신세계百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휠라 키즈, 마르디 메크르디 콜라보 컬렉션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9.1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F_오피신 제네랄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전경 (1)
오피신 제네랄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전경 ⓒLF

LF 오피신 제네랄,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Officine Generale)이 오는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서 가을 신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피신 제네랄 인 파리'(Officine Generale in Paris)를 테마로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테리어와 구성을 적용해 현지 분위기를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결이 돋보이는 목재 벽면을 통해 빈티지한 프렌치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올리브 그린 색상을 중점적으로 사용해 가을 느낌을 강조했다고 LF는 부연했다.

오피신 제네랄의 2022 가을 시즌 여성복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테일러링을 강조하기 위해 소재에 더욱 힘을 실었다. 캐시미어가 더해진 로로피아나 버진울을 주요 소재로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촉감을 내세웠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피신 제네랄 로고가 들어간 하프 집업 스웨트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 헤더 그레이 색상의 머플러 코트 등 국내 한정판 라인도 준비돼 있다.

휠라 키즈X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 출시

휠라 키즈(FILA KIDS)는 피스피스 스튜디오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함께 ‘휠라 키즈 X 마르디 메크르디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과 고유 색상 등을 휠라 헤리티지와 결합한 컬렉션이 출시된다. 반팔 티셔츠,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베스트-스커트 셋업, 스웨트셔츠-팬츠 셋업, 양말, 비니, 헤어핀 등이다.

프랑스어로 화요일(mardi), 수요일(mercredi)을 뜻하는 이름의 마르디 메크르디는 일상을 위한 감각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의 데일리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LG생활건강,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13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한번 한정판으로 운영되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용량은 90ml로, 정품 50ml 대비 약 2배 늘렸다. 천기단 라인을 미니어처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증정한다.

궁중 럭셔리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에서 판매된다.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퍼팩트 핏 파운데이션’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퍼팩트 핏 파운데이션’(PERFECT FIT FOUNDATION)을 13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화사한 핑크 베이스의 ‘포슬린’, 자연스러운 피부톤의 ‘아이보리’, 차분한 분위기의 ‘베이지’ 등 3종으로 출시됐으며, 에이지투웨니스 온라인 플래그십 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188AK), 쿠팡 등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