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서머너 패스 시즌2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서머너 패스 시즌2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9.1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일렉트릭 모터바이크 브랜드 ‘Super73’과 ‘던전앤파이터’ 커스텀 바이크 공개
리니지W,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혈맹원’ 오픈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한국골프장경영협회와 ‘NO NO 캠페인’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소환사의 성장을 돕고 소환수 및 아이템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서머너 패스 시즌2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소환사의 성장을 돕고 소환수 및 아이템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니클’에 서머너 패스 새 시즌을 선보이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보상으로 유저들을 맞는다. 서머너 패스 시즌2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일일과 주간 과제 수행으로 모은 서머너 패스 포인트를 사용해 단계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에 따르면, 특히 서머너 패스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태생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오컬트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수의 스킬 강화에 필요한 데빌몬과 육성에 필요한 5성 무지개몬도 함께 가질 수 있다.

아레나 패스도 같은 기간 신규 시즌이 시작된다. 아레나에서 배틀 포인트를 모아 일정 단계를 달성하면 4∙5성 무지개몬과 골드, 4∙5성 수호의 룬 등 풍성한 단계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소환수, 수집품, 몬스터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도감’의 컬렉션 챌린지에 20일까지 돌발형 미션이 추가되며 목표를 달성하면 물∙불∙바람 소환서가 제공된다.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탈 것을 체험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20일까지 총 3일차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7일간 사용 가능한 시즌 한정 탈 것 ‘가을 토끼’를 사용해볼 수 있다.

‘크로니클’ 공식 포럼에서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9일까지 컬랙션 챌린지에 관한 OX 퀴즈가 진행되며, 참여한 전원에게는 고급 채집 장갑과 고급 곡괭이, 만점자에게는 전설의 곡괭이과 전설의 채집 장갑 등 재료 채집/채광에 필요한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3성 빛과 어둠의 선택권 및 300만 골드를 지급하는 추석 특별 접속 이벤트 보상도 오는 29일까지 수령 가능하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미국 일렉트릭 모터바이크 브랜드 ‘Super73’과 협업한 ‘던전앤파이터’ 커스텀 바이크를 14일 공개했다. ⓒ넥슨 제공

넥슨, 일렉트릭 모터바이크 브랜드 ‘Super73’과 ‘던전앤파이터’ 커스텀 바이크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미국 일렉트릭 모터바이크 브랜드 ‘Super73’과 협업한 ‘던전앤파이터’ 커스텀 바이크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바이크는 ‘Super73’에서 처음 선보이는 게임 IP(지식재산권) 협업 프로젝트로, 신규 모델 ‘S2’를 커스터마이징해 두 대 한정으로만 판매된다. 한정판은 ‘던전앤파이터’ 로고를 재해석해 레드, 메탈 두 가지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넥슨에 따르면 ‘던전앤파이터’X’Super73’ 커스텀 바이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 DU(Design United)에서 래플(무작위 추첨) 형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래플은 9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20일에 발표된다. 당첨자는 9월 20일부터 22일 사이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넥슨 윤석헌 신규사업실장은 이날 "‘던전앤파이터’ IP를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하게 확장하고자 국내외 유명인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uper73’,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 DU와 협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넥슨 IP와 하이엔드 브랜드 그리고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을 할 수 있는 브랜드 간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넥슨 IP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Super73’은 자전거의 편리함과 모터사이클의 터프함을 접목해 70년대 미니 바이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한 감성의 미니바이크 브랜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원스피리츠(대표 박재범)’의 ‘원소주(WONSOJU)’와 컬래버레이션(이하 컬래버) 팝업스토어 ‘혈맹원(血盟WON)’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제공

리니지W,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혈맹원' 오픈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원스피리츠(대표 박재범)’의 ‘원소주(WONSOJU)’와 컬래버레이션(이하 컬래버) 팝업스토어 ‘혈맹원(血盟WON)’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혈맹원(血盟WON)’은 리니지W의 이용자 커뮤니티 ‘혈맹(血盟)’과 ‘원소주’의 ‘원(WON)’을 결합한 이름이다. ‘혈맹원’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마련됐다. 15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엔씨(NC)와 원스피리츠는 리니지W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WONSOJU CLASSIC LINEAGE W)’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방문자는 △리니지W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영상과 포토존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시향·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 바(Tasting Bar)’ △다양한 미니 게임과 디지털 방명록을 남길 수 있는 공간 등을 즐길 수 있다.

‘혈맹원’ 팝업스토어에서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 3종으로 구성된다. 오는 21일부터 ‘원스피리츠’의 온라인 상점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엔씨(NC)는 컬래버를 기념한 이벤트를 이날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원소주’의 제조 과정을 담은 전용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원소주 운반용 오크통’ 변신 스킨 △‘원소주 요정 원’ 마법인형 스킨 △버프(Buff, 강화효과) 아이템 ‘원소주’를 받는다. ‘원소주’를 사용하면 10%의 추가 경험치와 대미지·방어력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매너 있는 골프 문화 조성을 위한 ‘NO N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한국골프장경영협회와 ‘NO NO 캠페인’ 진행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매너 있는 골프 문화 조성을 위한 ‘NO N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골프장경영협회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골프장 티타임 예약 후 임박 취소 및 노쇼(No-Show)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골프장과 예약을 원하는 또 다른 골퍼들에 대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마련됐다.

카카오 VX에 따르면 ‘카카오골프예약’을 통해 티타임 예약 후 취소하는 비율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2021년 상반기 52.93%에 이르렀던 취소율이 2022년 상반기에는 66.27%로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아울러, 라운드 임박 취소수는 최근 3년간 평균 60%가량 증가한 추세며, 노쇼 수치 또한 평균 35%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에 카카오 VX와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NO NO 캠페인’을 통해 매너 있는 골프 문화를 조성하고 임박 취소 및 노쇼 자제를 권고한다는 입장이다.

카카오 VX에서는 ‘NO NO 캠페인’ 확산을 위해 10월 13일까지 한 달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NO NO 캠페인’에 동참하는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 중 선착순 4천 명에게는 ‘라이언 네임택’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에 #노노캠페인, #카카오골프캠페인 #카카오골프예약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서를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4인 무료 라운드 이용권’, ‘카카오프렌즈 골프 R3 리틀에디션’, ‘카카오페이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