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 연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 연다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9.1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역 ‘일상비일상의 틈’서 7주 동안 체험공간…홈페이지 사전예약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를 열고 Z세대와 소통한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를 열고 Z세대와 소통한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Z세대와 소통하고자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ThinQ 방탈출 카페는 LG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한 복합문화체험공간으로, LG 씽큐 앱에 담긴 혁신 기능과 초연결 경험을 보다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게임 요소가 접목된 게 특징이다.

이번 방탈출 카페는 서울 강남역 인근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오는 23일부터 7주간 운영된다. 방탈출 카페는 △아파트 △원룸 △시골집 △신혼집 등 테마 공간으로 구성됐다. 고객은 각 테마에서 LG 씽큐 앱을 활용해 다양한 가전과 IoT 기기를 제어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획득하고, 단서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제한된 시간 안에 완료해야 한다.

LG전자는 방탈출에 참여한 고객에게 폐가전에서 추출한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든 ‘ThinQ 팔찌’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향후 출시될 신제품인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16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평일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며, 주말은 응모를 통해 당첨자만 참여할 수 있다. 

장진혁 LG전자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 전무는 “LG 씽큐 앱의 초연결·친환경 고객경험을 앞세워 Z세대를 포함한 많은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