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증권, 여의도로 본사 이전…‘미래 경쟁력’ 강화한다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상상인증권, 여의도로 본사 이전…‘미래 경쟁력’ 강화한다 [증권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09.1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고수현 기자)

상상인증권 CI. ⓒ상상인증권

상상인증권, 여의도로 본사 이전…‘미래 경쟁력’ 강화한다

상상인증권(대표 이명수·임태중)은 IB 영업부문 강화를 위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파크원 타워1으로 본사를 이전한다고 16일 밝혔다.

상상인증권은 지난 2월 여의도금융센터를 설립하고 잠재 고객 확보, 영업채널 확대 등을 위한 영업 특화 거점으로 활용해왔다. 나아가 이번 여의도 본사에는 IB(투자금융), 리서치센터, 경영기획 등의 조직이 입주해 본격적인 미래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본사 이전을 통해 직원들에게는 넓고 쾌적한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과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여의도 본사 시대를 맞아 IB 영업부문 인재도 지속적으로 영입할 예정이다.

상상인증권 임태중 대표는 “여의도 시대 개막이라는 모멘텀을 활용해 영업 경쟁력을 키우고, 금융사 및 관련 기관들과의 시너지를 창출해낼 것”이라며 “새로운 출발과 더불어 디지털 혁신, ESG 경영 강화 등 상상인증권의 새로운 경쟁력이 창출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상인증권은 자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상상인 엠플러스’의 간편인증, 주식 자사 간 대체, 잔고 조회 및 평가 개선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에 집중해오고 있다.

 

유안타증권, 금융센터동북본부점·골드센터목동점 투자설명회

유안타증권 금융센터동북본부점과 골드센터목동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금융센터동북본부점은 20일 오후 4시부터 노원구 노해로 메가빌딩 4층(노원역 7번 출구)에 위치한 지점에서 ‘고인플레이션 상황의 주식 대안’을 주제로 최현재 투자컨설팅본부장이 강연하고, ‘2022년 하반기 꼭 알아야 할 금융상품‘에 대해서는 정윤희 지점장이 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골드센터목동점은 24일과 25일 오후 1~7시 이틀에 걸쳐 양천구 오목로 제일빌딩 4층(오목교역 8번 출구)에 위치한 지점에서 실전매매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해 ‘주식은 지식이다’를 주제로 박준열 부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원활한 강연 진행을 위해 사전 신청한 선착순 12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각 지점 투자설명회는 관심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증권·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