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 출시…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 지분매각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 출시…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 지분매각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9.1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G생활건강_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 찬란한 절정 1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 찬란한 절정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 명화 중 하나인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키스>가 제품 패키지에 담긴 게 특징이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키스에디션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발생하는 수익금의 7%는 행사 종료 후 이에 상응하는 현물로 기부된다. 닥터그루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한국미혼모가족협회,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중 응원하는 기부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 지분매각

토니모리가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를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벤처 기업 에이투젠 지분을 매각했다.

지난 15일 토니모리는 에이투젠 보유 주식 약 33만800주를 유한양행에 70억 원에 처분했다고 공시했다. 에이투젠은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연구개발 기업이다. 토니모리는 2018년 더마 화장품 사업 확장을 목적으로 에이투젠을 인수했던 바 있다. 

토니모리 측은 "인수 당시 에이투젠 지분 최초 취득가액이 약 30억 원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약 40억 원의 매각차익을 실현했다. 이중 일부는 신제품 개발과 국내외 마케팅 활동에 투자할 것"이라며 "사업부문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과감히 제거하고, 전문 분야에 재투자해 장기 성장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이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청담 살롱 ‘서울베이스’와 함께 주관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실무자 양성과정’의 참여자를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과 서울베이스는 현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무 역량 중심의 브랜드·프리랜서 아티스트를 육성할 계획이다. 강사진은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의 이진수 메이크업마스터와 럭셔리 메이크업 살롱 서울베이스의 최시노 대표를 비롯한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본 과정은 현장 프로모션 메이크업과 스피치 스킬, 상황별 메이크업 스킬, 뷰티 영상 콘텐츠 제작 등을 무료로 교육한다. 메이크업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거나 관련 학과를 졸업하는 등의 최소 자격과 함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경 치유비, ‘속까지 순면 생리대’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가 19일 ‘속까지 순면 생리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커버부터 날개, 사이드게더 등에 고분자 화학 흡수체(SAP)가 아닌 100% 유기농 순면 흡수체를 사용했다. 100% 순면 사용에 대한 ‘내추럴 코튼 인증’과 동물 유래 원료 미사용에 대한 ‘비건 인증’,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유기농 목화 사용에 대한 ‘국제 유기농 인증 OCS(Organic Contents Standard)’ 등을 획득했다.

중형, 대형, 팬티라이너롱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LF 챔피온, 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협업한 컬렉션을 오는 22일 국내 출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챔피온의 브랜드 헤리티지 공법인 ‘리버스 위브’(REVERSE WEAVE)와 디스이즈네버댓 특유의 여유 있고 트렌디한 핏을 접목했다. 협업 콘셉트로는 ‘트랙팀’(TRACK TEAM)을 선정하고, 과거 대학교 운동부 학생들이 경기장 밖 일상에서 즐겨 입던 스웨트셋업 유니폼에서 착안한 제품을 선보인다. 

챔피온과 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컬렉션은 후디, 맨투맨, 조거팬츠, 코치 재킷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양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등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공식 매장에서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