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안마의자 힐링사운드 개발 업무협약’ 체결…위니아,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안마의자 힐링사운드 개발 업무협약’ 체결…위니아,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2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디지털뉴트리션, '안마의자 힐링 사운드 개발' 업무 협약 체결

코웨이는 디지털뉴트리션과 '안마의자 전용 힐링 사운드 개발'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디지털뉴트리션과 '안마의자 전용 힐링 사운드 개발'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디지털뉴트리션과 '안마의자 전용 힐링 사운드 개발'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웨이와 디지털뉴트리션이 각자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안마의자 전용 힐링 사운드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실제 제품에 적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했다.

향후 양사는 △다양한 안마의자 힐링 사운드 콘텐츠 공동 연구 및 기술 협력 △혁신 안마의자 제품 개발 프로젝트 진행 등의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위니아, 한부모 가정 응원 세 번째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위니아는 올해 세 번째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를 이용하는 한부모를 대상으로 서울 종로구 서촌에 위치한 개방형 대여 공간 '디어 버터'에서 진행됐다.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한부모 복지시설과 연계해 쿠킹 클래스, 육아 강좌 등을 진행하며 정서적 위로 및 정신적 휴식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위니아 딤채쿡 및 햅쌀을 활용한 '바람떡 만들기'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 뒤, 육아 및 부모교육 전문 강사가 '아이의 인성을 위한 부모 마음 코칭'이라는 주제로 부모들이 자신의 내면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자신이 어떤 부모의 유형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육아 및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위니아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김치 등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