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 출시…SK매직, 충북 전통시장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 출시…SK매직, 충북 전통시장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2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신제품 EQM591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신제품 EQM591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신제품 EQM591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EQM591는 0.5도 단위로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빠른난방' 기능이 탑재된 1mm의 초슬림 매트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도 장착됐다.

이외에도 단계적으로 최적의 온도 변화를 구현하는 수면모드와 미리 지정 해놓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30분 단위로 시간별 온도를 설정해 각 개인만의 수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맞춤예약' 등 기능을 통해 개인별로 최적화된 수면 온도 제어도 가능하다는 게 경동나비엔의 설명이다.

SK매직, 충북 지역 전통시장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 진행

SK매직은 지난 22일 한국소비자원, 정수기 사업자정례협의체와 함께 충북 지역 전통시장의 안전한 정수기 사용을 위해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충북 진천군 진천읍에 위치한 생거진천전통시장 내 주요 식당 및 점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정수기 무상 점검과 함께 자가관리법을 안내하고 자가 청소 키트와 매뉴얼 등을 배포하는 위생점검 캠페인을 펼쳤다.

코웨이, 한국소비자원과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 시행

코웨이는 한국소비자원, 정수기 사업자 정례협의체와 함께 충북지역 생거진천 전통시장을 방문해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깨끗한 정수기 사용 문화 조성과 소비자 안전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했다. 코웨이는 생거진천 전통시장 내 정수기 위생점검을 희망하는 상가를 직접 방문해 제품 점검과 함께 정수기 자가 관리법을 시연하고, 1회용 자가 관리 키트 및 매뉴얼을 배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