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 새 단장…동원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 공채 진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 새 단장…동원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 공채 진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9.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CJ푸드빌] 11년 만에 새단장한 뚜레쥬르 플래그십 스토어 제일제당센터점 내부.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 속 친환경 요소를 담은 공간 경험을 강화했다.
11년 만에 새단장한 뚜레쥬르 플래그십 스토어 제일제당센터점 내부 ⓒCJ푸드빌

뚜레쥬르 플래그십 스토어 제일제당센터점 새 단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브랜드 플래스십 스토어인 ‘제일제당센터점’을 11년 만에 리뉴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은 2011년 제일제당센터 1층에 약 1112.6㎡ 규모로 자리잡은 이후 사옥에 위치한 특성상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며 제품의 시장 가능성을 예측하는 테스트 베드(Test bed) 역할을 해 왔다.

CJ푸드빌은 해당 매장 콘셉트를 '정통 베이커리 카페'(Authentic Backery Café)로 재정립하고, 매일 직접 반죽해 만드는 베이커리와 공간 경험을 강화한 매장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정식 오픈은 오는 10월 5일 예정이다.

동원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동원그룹은 2022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채를 통해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로엑스, 동원홈푸드, 동원디어푸드, 동원건설산업,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8개 주요 계열사에서 IT, 생산, 물류, 연구, 마케팅, 영업 등 부문 인재를 구한다.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오는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형은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입사 지원은 다음달 18일까지이며, 동원그룹 채용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동원그룹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회사, 직무별 소개 자료 등 각종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지원자들은 모집 기간 동안 1대1 채팅 상담을 통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 베트남 아동영양지원 사업

KGC인삼공사는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과 함께 ‘홍이야 부탁해 시즌3’ 캠페인으로 베트남 아동영양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지원 대상 지역인 베트남 흐엉흐아현과 다크롱현은 베트남 내 최빈곤 지역으로, 이곳에선 저체중 아동비율이 28%에 달하고 10명 중 한 명꼴로 발육부진 아동이 발생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KGC인삼공사는 다음달부터 8개월간 진행되는 홍이야 부탁해 시즌3 캠페인을 통해 5세 미만 영양실조 아동에게 점심급식과 영양제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22개 유치원에 급식시설을 설치해 주 5회 급식을 제공하고, 비타민·아연 등 필수영양제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유치원 교사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텃밭지원과 영양교육을 실시해 지속가능한 식재료 수급환경 조성에도 나선다. 이를 통해 약 750여 명의 아동과 지역민이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부터 진행해온 홍이야 부탁해 캠페인은 KGC인삼공사의 기부금과 어린이 대표 홍삼제품인 ‘정관장 홍이장군’ 매출액의 일정액을 등을 더해 마련한 기금으로 운영된다.

KT&G, ‘2022 상상유니브 집현전 페스티벌’ 성료 

KT&G가 지난 24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뮤지션을 꿈꾸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뮤직 페스티벌 ‘2022 상상유니브 집현전 Festival’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총 391개 팀이 참여했고 12개 팀이 결선에 진출했다. 백지영·김태우, 쿤타·신스, 김태원·한경록 등 국내 뮤지션들이 보컬·랩·밴드 각 분야의 멘토로 참여해 최종 경연에 나설 12개 팀을 직접 선발했다. 이들 멘토들은 최종 결선 진출 12개 팀을 대상으로 프로듀싱과 음원녹음 등 1대1 멘토링을 진행했다.

일반 관람객 약 2000여 명이 찾은 가운데 멘토 6인의 축하 공연과 결선 진출 12개 팀의 최종 경연이 펼쳐졌다. 결선 무대를 포함한 상상유니브 집현전의 예선부터 본선, 멘토링 등 전 과정은 KT&G 상상유니브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신규 고객에 8000원 할인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쿠팡이츠에서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 8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된다. 쿠팡이츠에서 피자알볼로 메뉴를 구매한 내역이 없는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기존 고객에게는 26일부터 할인 쿠폰 배너 클릭 시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쿠팡이츠 앱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탭에 들어가 피자알볼로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단, 참여 매장에 한해서 최소 2만1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