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슬러거, 빅리거 ‘최지만’ 선수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오위즈 슬러거, 빅리거 ‘최지만’ 선수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9.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5성 소환수 ‘오라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팝콘 유니버스’ 이벤트 진행
넥슨, 모바일 MMOSLG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최초 공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빅리거 최지만 선수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슬러거, 빅리거 ‘최지만’ 선수 업데이트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빅리거 최지만 선수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최지만 선수는 슬러거 내 최상위 등급인 ‘해외파’ 등급 타자로 출시됐다. 파워 및 정확도가 뛰어나며, 해결사 본능의 우완킬러 특성을 자랑하는 ‘지맨(지만의 영어식 발음)’을 탑재했다.

슬러거는 게임 내 해외파 콘셉트를 강조하고,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미국 빅리그에서 활동 중인 최지만 선수와 손잡았다. 최지만 선수는 한국인 타자 최초로 빅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와 월드 시리즈에 진출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최지만 선수 업데이트를 통해 슬러거는 박찬호, 김병현, 추신수 등 과거 빅리그에서 활동했던 선수들은 물론, 류현진, 김하성까지 한국인 빅리거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내년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웰컴 투 슬러거(Welcome to Slugger)’는 다양한 드래프트권(해외파, 레전드, 골든글러브 등)과 선수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 게임머니 교환권 등의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24일까지 운영되는 ‘달아 달아 달토끼야’는 ‘빅토리 박스’, ‘월드 구질 랜덤 박스’ 등 희귀 아이템과 피망 캐시를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신규 및 기존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수 ‘오라클’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27일 추가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5성 소환수 ‘오라클’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수 ‘오라클’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27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니클’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라클’은 태생 5성 소환수로, 물∙불∙바람∙빛∙어둠 등 총 다섯가지 속성에 따라 강력한 스킬과 다양한 콘셉트가 부여된다.

불 속성 오라클의 액티브 스킬인 ‘흐르는 시간’은 범위 내 적을 세 번 공격하고 타격마다 일정 확률로 강화효과를 해제할 수 있으며, 성공 시 대상에 특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각성 변환 패시브 스킬을 사용해 약화 효과 해제 시 마나를 획득하고, 각성 변환 궁극기를 활용해 약화 효과를 해제하고 아군을 회복시킬 수 있다.

컴투스는 새롭게 도입된 오라클을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10월 18일까지 오라클의 획득 가능성을 높인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라클 등장을 기념해 전설의 불∙물∙바람 속성 소환서 각 1장, 3성 영웅 무기 상자 1개, 3성 영웅 룬 상자 6개의 선물을 10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200만 골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빛 속성 미믹의 소환수 이야기를 추가하고, 장비, 소환수 조각, 룬, 재료 챌린지를 완료하면 5성 전설 룬 상자,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컬랙션 챌린지 시즌2도 시작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10월 4일까지 길드 의뢰를 완수하면 길드 주화, 영웅 등급의 수집 도구, 천공석 등 여러 아이템이 지급되는 길드 의뢰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신비의 소환서를 사용한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10월 11일까지 열린다. 일정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과 탈 것 ‘꼬마 오리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10월 4일까지 실시된다.

공식 포럼에서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로니클’의 세계에 새롭게 합류한 오라클이 전체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로, 10월 3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총 10개의 선물 중 원하는 하나를 고르면 최다 득표한 아이템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로 지급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 ‘팝콘 유니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팝콘 유니버스’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 ‘팝콘 유니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팝콘 유니버스’는 프렌즈와 함께 ‘팝콘 유니버스’로 여행을 떠나는 별도의 이벤트 스테이지다. 이용자는 단계별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특정 스테이지에서 유료 재화 ‘보석’을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팝콘 유니버스’에서는 오는 10월 2일까지 ‘비스킷’ 테마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비스킷 굽기 미션을 모두 완수하고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유료 재화 ‘보석’을 포함한 ‘프리미엄 픽업권’, ‘핵주먹’, ‘시간제 황금 라이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이벤트 스테이지를 금메달 등급으로 클리어 시, ‘유니버스 한정판 비스킷 프레임’을 획득할 수 있다.

‘프렌즈팝콘’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퍼즐 미션을 해결하고 더 높은 단계의 퍼즐 미션에 도전해 나가는 3매치 퍼즐게임으로, 2016년 출시 후 현재까지도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를 최초 공개했다. ⓒ넥슨 제공

넥슨, 모바일 MMOSLG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최초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를 최초 공개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문명 시리즈의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문명 5)’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문명’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중 최초의 MMOSLG 장르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다양한 성장 요소와 시대 발전전략 수립의 재미를 충실히 계승하면서 연합 단위의 대규모 PvP 콘텐츠를 포함한다.

넥슨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고 ‘모바일로 문명하시겠습니까?’ 문구를 통해 신작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문명의 핵심 키워드와 함께 게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이날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문명’의 IP 파워를 기반으로 시대 변화를 통한 문명의 발전과 전략적 승리 요소 등 원작의 핵심 아이덴티티는 계승하면서 신작만의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라며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전문 개발사인 엔드림과 협업하여 최상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