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울 골목상권서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서울 골목상권서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 운영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9.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말까지 골목 상권 5곳에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 지원
서초 양재천길, 마포 합마르뜨 등…디오스 무드업 냉장고 등 전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신개념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고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신개념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고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신개념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고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서울시와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는 서울시가 주관하고 있는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골목 상권을 활성화하고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서초구 양재천길(양재천로, 논현로27길 일대) △마포구 합마르뜨(성지길) △중구 장충단길(퇴계로56길) △영등포구 선유로운(양평로19길, 22길) △구로구 오류버들(오류로8길) 등 서울시가 선정한 5개 상권에 LG전자 가전제품 체험공간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는 ‘나의 주(酒)캐 찾기’를 주제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비롯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곳에서 고객은 취향에 맞는 와인이나 맥주를 시음하고, ‘LG 씽큐’ 앱을 통해 무드업 냉장고의 색상을 바꾸거나 ‘와인 큐레이터’ 기능도 확인 가능하다. 

어나더바이브 합마르뜨는 ‘재생’(recycle)이 주제로, 버려지는 옷을 리폼하는 친환경 크리에이티브 공방 콘셉트로 꾸며졌다. LG전자의 트롬 세탁기·건조기와 차세대 스타일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선유로운은 ‘반려동물’을 주제로 세탁기·건조기·공기청정기의 ‘펫케어 코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장충단길에선 ‘사진관’을 주제로 과거 골드스타 제품을 비롯해 △디오스 무드업 냉장고·김치냉장고 △공기청정팬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식물생활가전 ‘틔운 미니’ △무선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스탠바이미’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엑스붐’ 등이 전시됐다. 

이밖에도 오류버들에선 △광파오븐 △인덕션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LG전자 주방가전으로 조리한 ‘밀키트’를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어나더바이브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홈브루 △코드제로 A9S △광파오븐 △어나더바이브 굿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공간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돕고, LG전자 혁신 가전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