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최고 레벨 65 확장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최고 레벨 65 확장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9.2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프로야구2022, 10월 황금연휴 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공식 트레일러 최초 공개
넷마블 블록체인 신작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 글로벌 사전 등록 시작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최고 레벨을 65레벨까지 확장하고 신규 스킬과 던전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넥슨 제공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최고 레벨 65 확장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최고 레벨을 65레벨까지 확장하고 신규 스킬과 던전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65레벨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면서 ‘루프트하펜’, ‘베츨라어 전초기지’ 등의 천계 지역이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지역에서는 원작 ‘던전앤파이터’와는 다르게 ‘던파모바일’만의 특별한 스토리와 퀘스트가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전직 캐릭터별로 55레벨의 패시브 스킬과, 65레벨의 액티브 스킬이 각각 1종씩 추가돼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신규 장비와 개선된 계승 시스템도 선보인다. ‘찬란한 명예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와 옵션을 가진 60레벨 에픽 장비가 추가된다. 다채로운 세트 조합이 가능하도록 개선하면서 장비 조합의 재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장비 계승 시 재료 장비에 해당하는 고유옵션과 마법부여 옵션의 계승 여부를 유저가 선택할 수 있게 변경됐다. 신규 던전 콘텐츠로는 '환영극단 2막'과 '낙스하임'이 추가된다. 60레벨 의뢰 콘텐츠 낙스하임에서는 던전 클리어 시 확정적으로 에픽 장비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 캐릭터 육성의 부담은 덜고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여러 시스템을 개편했다. 긴급의뢰는 일간 콘텐츠에서 주간 콘텐츠로 변경되며, 피로도를 빠르게 소모해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트레저’ 콘텐츠가 추가된다. ‘트레저’에서는 유저가 추가 획득 보상을 직접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캐릭터별로 적용되던 마력응축기는 모험단 단위로 통합되고, 마력결정은 긴급의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량 수급이 가능하게 되었다.

넥슨은 최고레벨 확장 기념으로 10월 3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하며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가치의 성장 아이템 및 2000만 골드 등을 수령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0월 27일까지는 10레벨부터 65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파모바일’ 최초 전직 변경권을 포함해 다량의 골드와 테라 등을 선물하며 65레벨 달성 시 ‘65렙 가보자고’ 칭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마력 결정을 강화하면 골드가 소모되지 않는 ‘마력 결정 무료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NO.1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컴프야2022)’가 오는 10월 개천절과 한글날로 이어진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프로야구2022, 10월 황금연휴 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NO.1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컴프야2022)’가 오는 10월 개천절과 한글날로 이어진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 접속 보상’, ’연휴 꾸러미 지급’, ‘핫타임’ 등 게임 안팎에서 다채롭게 진행되며 플레이의 재미는 물론 알찬 혜택까지 제공한다.

우선 오는 개천절 연휴 주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포지션의 감독 및 코치를 영입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글날 연휴 주간 역시 세트덱 구축에 핵심 역할을 하는 ‘연도 선택 코치팩’을 비롯해 ‘고유능력 변경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해 유저들의 강력한 구단 육성을 지원한다.

플레이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반복 과제 달성 시 획득하는 포인트가 2배로 상향 지급된다.

이 밖에 ‘컴프야2022’는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번 국경일이 가진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천절 관련 이미지를 활용한 숨은 퀴즈 맞추기와 맞춤법이 정확한 문장을 찾는 한글날 기념 댓글 이벤트 등을 선보여, 참여 유저 모두에게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컴프야2022’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출시 이래 지금까지 1,500만 다운로드 달성 및 양대 앱 마켓 국내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최고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대형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차별화된 게임 콘셉트를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공식 트레일러 최초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대형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차별화된 게임 콘셉트를 선보였다.

고퀄리티 그래픽을 자랑하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는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이 게임은 몰입도 높은 세계관,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싸우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약 2분 분량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파괴된 근미래 배경에서 펼쳐지는 '아레스'만의 독특한 게임 콘텐츠와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CG영상에서는 △파괴된 도시에서 거대 로봇을 상대하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 △슈트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전투 콘셉트 △착용이 가능한 공중 탈것 '발키리'를 이용한 이동 등 ‘아레스’의 실제 게임 콘텐츠에 기반한 다양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아레스’의 전장이자 스토리의 핵심 무대인 지구, 금성, 달 지역의 영상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월드 영상 공개 이후로 캐릭터의 슈트업 과정을 소개하는 인게임 실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블록체인 기반 대전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THE KING OF FIGHTERS ARENA)’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블록체인 신작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 글로벌 사전 등록 시작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블록체인 기반 대전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THE KING OF FIGHTERS ARENA)’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 등록(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넷마블은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론칭 후 사용 가능한 파이터 일러스트 컬렉션 및 파이터 배경 컬렉션을 비롯해 특별 칭호와 칭호 패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쿄’와 ‘이오리’ 등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 인기 파이터들의 전투 액션이 담긴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론칭 스펙에 포함된 총 37종의 파이터 관련 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는 넷마블과 일본 SNK의 두 번째 협업 작품으로, 전작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네오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NFT와 게임 토큰 등 블록체인 시스템이 적용된 이 게임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해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