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10월 ‘위대한 세일’ 진행…청호나이스,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10월 ‘위대한 세일’ 진행…청호나이스,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 10월 '위대한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0월 한 달간 '위대한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0월 한 달간 '위대한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0월 '위대한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알뜰한 집밥생활: 김치냉장고 할인 페스타' 기획전을 실시한다. 주말을 전후로(금~월) 위니아,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 원 엘포인트(L.POINT) 또는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월클 가전 베스트' 기획전도 마련, 매주 주말을 전후로(금~월) 냉장고, 세탁기, 전기레인지 등 주차별 판매 우수 상품을 선정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큰 화면으로 스포츠 경기,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도록 대형 TV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40만 원을 할인해준다. 1억2000만 원 상당 경품 이벤트도 있다. 전국 41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22명을 추첨한다. 대상자는 11월 중순 발표할 예정이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출시 한달 만에 1만대 판매 돌파

위닉스는 지난 8월 23일 출시한 '컴팩트건조기' 모델이 온, 오프라인을 합쳐 한달 만에 1만 대 넘게 판매됐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 주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단시간에 3400대가 팔리기도 했다.

한편, 컴팩트건조기는 화이트베이지, 올리브그린 컬러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은 2022년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GD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청호나이스,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

청호나이스는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22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 총 4종의 제품과 지난 6월 출시한 신제품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청호나이스는 전시회 기간 중 부스방문 및 상담진행 고객 대상 '에스프레카페' 커피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렌탈료 5개월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바디프랜드, 집중호우 침수 피해 입은 안마의자 '무상 교체'

바디프랜드는 최근 기록적인 집중 호우 및 태풍 '힌남노' 등으로 침수 피해를 입은 가정에 안마의자 무상 수리 및 교체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집중호우 및 태풍 힌남노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서울(영등포구, 관악구, 동작구, 서초구, 강남구 개포1동), 경기(성남시, 광주시, 양평군, 여주시, 의왕시 고천·청계동), 용인시 동천동, 강원(횡성군 홍천군), 충남(부여군, 청양군, 보령시 청라면), 경북 포항시, 경주시 등 수해 지역에서 침수 피해를 입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한다.

피해 접수가 들어온 고객부터 순차적으로 제품 교체를 진행한다. 서비스센터에 피해 접수를 하면 현장 엔지니어가 제품 피해 정도를 확인해 상 수리 또는 교체하는 수순이다. 침수 피해 지원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를 통해 안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