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기업·브랜드 홈페이지 전면 개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반도건설, 기업·브랜드 홈페이지 전면 개편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9.3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반도건설이 기업·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꾸몄다 ⓒ 반도건설
반도건설이 기업·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꾸몄다 ⓒ 반도건설

반도건설은 기업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유보라'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젊은 세대 등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홍보 채널 강화 차원에서 추진됐다. 개편된 홈페이지에선 반도건설의 공식 SNS 채널 대표 콘텐츠들을 한눈에 살필 수 있으며, 반응형 웹을 적용해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에 특화된 화면 구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기업 홈페이지에는 지속가능경영 카테고리 내 ESG 경영 페이지를 신설해 반도건설의 ESG 경영을 체계적으로 소개했으며, 브랜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엔 지난 7월 새롭게 런칭한 유보라 BI의 'Best or All' 슬로건 영상을 담아 브랜드 가치 제고 효과를 꾀했다.

기업·브랜드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반도건설은 오는 10월 4일부터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둘러본 후 반도건설 인스타그램 채널에 스크린샷을 DM으로 전송한 다음 이벤트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케잌·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도건설 측은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와 회사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글로벌 건설사로 도약하고 있는 반도건설의 기업 이미지, 주거공간이자 그 이상의 고객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의 자부심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홍보 채널 활성화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