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아이폰 1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카드, ‘아이폰 1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09.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 등 가맹점에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폰 1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아이폰 1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 등 가맹점에서 ‘아이폰 14(iPhone 1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오는 10월6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롯데카드로 아이폰 14 시리즈를 사전예약하면 9% 할인과 2~4·12·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디지로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하면 L.POINT(엘포인트) 5000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0월5일까지 쿠팡에서 최대 8% 할인과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가맹점별 사전예약 기간 동안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4만 원 적립 혜택을, 위메프에서는 최대 5%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아이폰 14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특히, 하이마트와 손잡고 제공하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하면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다”라고 말했다.

 

30일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서울 중구 소재 신한카드 본사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창립기념식에서 창립기념사를 하고 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창립 15주년 기념식 성료…‘비전 업그레이드’ 선포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30일 창립 15주년(10월1일)을 하루 앞두고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서울 중구 소재 신한카드 본사 3층 대강당에서 진행했다.

이날 창립기념식은 임영진 사장 기념식사, 유공직원 표창, 비전 업그레이드 선포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창립기념식에서는 임영진 사장이 기념사를 통해 먼저 3000만 고객과 신한카드 임직원, 그리고 신한금융그룹 임직원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임 사장은 신한카드가 현재의 위상을 가질 수 있도록 이끌어준 나침반은 그동안의 비전이었던 만큼 이를 업그레이드해 카드를 넘어 일류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키워드를 ‘드림 플레이어(Dream Player)’로 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3가지 도전 과제를 제시했다.

이 자리에서 임 사장은 금융에서 일상까지 바꾸는 ‘Only1 Player’가 되자고 말했다.

종합금융 포트폴리오의 완성과 함께 비금융 플랫폼과 라이프 콘텐츠를 강화함으로써 진정한 ‘Life&Finance 플랫폼’으로 변화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국내 1위를 지키는 카드 본업과 미래사업의 조화로운 성장을 통해 차별된 ‘Only1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임 사장은 고객을 ‘신한카드의 플레이어(pLayer)’로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임 사장은 “성장의 변함 없는 본질은 언제나 고객”이라며 “고객이 사용자를 넘어 신한카드의 팬이 되게 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이를 위해서는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경험을 통한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고객들의 경험이 데이터로 쌓이고, 이러한 데이터를 토대로 ‘인사이트(Insight)’를 만들고, 이러한 인사이트가 또다른 고객경험 혁신으로 이어지는 선순환을 만들어내자”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임 사장은 새로운 변화를 이끌기 위해서는 신한카드 구성원 모두가 ‘문화 RE:Boot Player’가 돼야 한다며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 일하는 신한카드만의 성장 문화를 정착시키자고 말했다.

특히, 이러한 성장 문화의 지향점은 우리 사회의 ‘공감과 상생의 가치’를 키우는 일인 만큼 ESG 실천에도 힘쓰는 신한카드가 되자고 강조했다.

임 사장은 “내가 꿈을 이루면 나는 누군가의 꿈이 된다는 말이 있듯이 꿈을 이루는 신한카드의 선한 영향력이 세상의 또다른 꿈이 돼 공감과 상생의 가치를 더욱 커지게 만드는 여정을 힘차게 시작하자”는 말로 기념식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옛 LG카드와 옛 신한카드가 통합한 2007년 10월1일을 창립일로 삼고 있다.

 

현대카드가 지난 2월 선보인 아워툴즈가 IDEA에서 라이프스타일&액세서리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IDEA 2022’서 ‘라이프스타일&액세서리’ 부문 본상 수상

현대카드는 ‘아워툴즈(Our Tools)’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2022’에서 ‘라이프스타일&액세서리(Lifestyle&Accessories)’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워툴즈는 현대카드가 지난 2월 선보인 신용카드 플레이트의 가로·세로 비례인 1대 1.58을 적용해 만든 일상 속 도구들로, 가위·스테이플러·연필깎이·러기지택·머니클립·무선 보조배터리 등 15종, 네 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현대카드는 아워툴즈가 정형화 되어있는 문구 용품의 형태를 신용카드의 비례로 재해석 해 미적은 물론 기능적으로도 잘 구현될 수 있게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워툴즈는 △현대카드 초콜릿(2009) △현대카드 티(2011) △아워 워터(2019)에 이어 현대카드가 카드 플레이트 비례를 활용해 내놓은 네 번째 제품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브랜드 정체성의 핵심인 신용카드의 비례를 일상의 영역으로 확장한 아워툴즈를 통해 카드 사용자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이 현대카드의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용카드 비례가 적용된 다양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IDEA’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지난 1980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2회를 맞았다. 독일의 ‘iF Design Award’와 ‘Red Dot Design Award’와 함께 3대 디자인 어워드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