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BIS 임팩트 포럼 참석…휴온스그룹, 유튜브 채널 리뉴얼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쏘시오홀딩스, BIS 임팩트 포럼 참석…휴온스그룹, 유튜브 채널 리뉴얼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0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 BIS Impact Forum 참석

동아쏘시오홀딩스는 BIS Impact Forum에 참석해 '동아쏘시오홀딩스 반부패 경영 내재화'를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BIS Impact Forum에 참석해 '동아쏘시오홀딩스 반부패 경영 내재화'를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BIS Impact Forum에 참석해 '동아쏘시오홀딩스 반부패 경영 내재화'를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패널로 참석해 반부패 경영 내재화 활동으로 △동아쏘시오그룹의 정도경영 △5개년 ABMS 구축 계획 및 추진 활동 △반부패 관점의 공급망 관리 방안 등을 공개했다.

BIS(Business Integrity Society)는 세계은행과 지멘스 청렴성 이니셔티브의 글로벌 반부패 프로젝트에서 선정된 3개년 프로젝트다. 부패 방지를 위한 공동노력을 장려하고, 국회 정부 부처와의 협력을 통해 반부패 관련 제도 개선 및 정책 제안의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휴온스그룹, 유튜브 채널 리뉴얼

휴온스글로벌은 단순 정보 전달을 넘어 재미와 유용한 정보 등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휴온스글로벌 △그룹 주요 소식 △건강 및 생활 상식 △기업 문화 △스포츠(당구, 골프 등) 이모저모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청소년 대상 과학진로체험 프로그램 진행

유한양행은 초·중·고등학생들을 위해 버들과학교실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버들과학교실은 지난해 동작구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와 함께 제약업의 특성을 살려 4차 산업혁명 시대 제약바이오산업 인재양성을 위한 비대면 진로체험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2년차를 맞는 이 프로그램은 평소 접하기 힘든 분야의 멘토를 만나고, 적성을 탐색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올해 10월과 11월에는 동작구 초등학교 2개교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